천사도 못하는 일
천사도 못하는 일
  • 이구영
  • 승인 2016.04.08 0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사가 하지 못하는 일이 있습니다.
바로 전도하는 일입니다.
전도는 시켜서 할 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
전도는 배워서 할 수 있는 일도 아닙니다.

전도는 죄인들만이 할 수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더 구체적으로는 죄를 지은 사람들 중에, 자신의 죄를 인정하고 회개한 사람들 중에, 또 용서의 확신을 가진 사람들 중에, 또 구원의 확신을 가진 자들만이 할 수 있는 것이 전도입니다. 내가 용서 받았고, 지옥 갈 인생이 변하여 천국에 가게 된 것에 대한 자랑이 전도로 이어집니다.

전도는 예수님을 믿으면 지옥이 변하여 천국이 됨을 전하는 것입니다.
이런 구원의 감격을 지닌 이들이 자발적인 감동에 의해서 움직여지고 고백되어지고 외쳐지는 것이 바로 전도입니다. 그랬기에 전도는 배워서, 흉내 내서, 시켜서 할 수 있는 일도 아니고, 천사들도 못하는 일이기도 합니다. 천사들은 죄도 없고, 회개도, 용서받음도 없기 때문입니다.

또 전도는 사두개인들이 못하는 일입니다.
사두개인들은 현실 속에서의 행복에 초점을 맞추던 사람들이었습니다. 이 땅에서 잘 먹고, 잘 입고, 잘 놀고, 권위 부리고, 행세하는 것에 목숨을 걸던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들에게는 천국도 지옥도 천사도 마귀도 없습니다. 마치 오늘을 사는 현대인들이 죄의식이나 회개, 용서, 구원의 확신, 섬김이나 사랑과 봉사라는 단어에 취약하듯이 사두개인들도 그랬습니다. 결국 현대인들이 전도를 하지 못하는 이유도 같은 이유에서 일 것입니다.
죄 – 회개 – 용서 – 구원의 확신 – 섬김과 사랑, 사명 등에 대하여 관심이 없고, 믿지도 않기 때문입니다.

구원받아본 사람이 구원을 전할 수 있습니다.
구원의 확신이 없다면 그는 절대로 좋은 전도자일리 없습니다. 지옥가기 딱 좋은 시대를 삽니다. 돈이 중심이고, 육체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이 중심에 선 사회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사두개인들이 늘고 있습니다.
자신이 천사처럼 착하고 이쁘다고 믿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전도하지 못합니다.

전도는 오직 용서받은 죄인들만이 할 수 있습니다.
전도는 감격스러움과 감사가 넘치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사랑에, 예수님의 사랑에 감동해서 성령님의 도우심 속에서만 진행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