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림유학센터와 네버랜드 크리스찬스쿨 MOU
우림유학센터와 네버랜드 크리스찬스쿨 MOU
  • 조유원
  • 승인 2024.01.2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림유학센터와 네버랜드 크리스찬스쿨이 다음세대 교육프로그램을 위해 MOU를 가졌다. 우림센터는 유학 또는 장단기 영어연수를 목적으로 한국에서 온 학생들을 위해 안전하고 체계 있는 프로그램을 갖춘 전문유학생 관리센터이다. 이 센터를 통해 온 학생들은 현지 학교 교실 체험프로그램을 뽀락(Porac Ciry)에 위치한 네버랜드 크리스찬스쿨과 함께 영어언어연수팀을 유치하기로 했다.

교실 체험 수업 과정을 큰 효과 있는 결과물은 만들 수 없지만 영어권 학생들의 교실 생활과 학교의 학적인 수업과 놀이 문화를 통해 1대1 수업에서 얻을 수 없는 많은 경험을 할 것이다. 특히 또래 학생들을 통해 영어를 더욱 친근하게 접할 수 있고, 그 세대들의 생각과 문화와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어 한국 학생들에게는 재밌는 교실 수업을 체험할 수 있다.

우림센터는 유학생과 장단기 언어연수학생들 학생들을 위해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 곳이다. 1인 1실을 사용하여 개인 사적인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된 센터이다. 특히 크리스찬 학생들로만 지원할 수 있는 유학센터이다. 신앙교육과 지역사회 소외된 이유들을 돕는 선교와 봉사활동도 있다.

오늘 MOU를 맺은 우림유학센터(대표 강봉길 목사)와 네버랜드 크리스찬스쿨은 각자의 전문성을 나누어 함께 필요를 채워주는 관계가 되었다.

많은 유학코스 학원은 언어를 목적으로 한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져 있다. 그러나 우림센터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을 관리하고 24시간 함께 살면서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부분들을 채워주는 센터다. 우리 네버랜드 크리스찬스쿨과 잘 협력해 다음세대를 키워나가는 협력자가 되길 소망한다.

우림유학센터 www.pwi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