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의 열매로 주님께 영광돌리는 남선교회
성령의 열매로 주님께 영광돌리는 남선교회
  • 김오채
  • 승인 2017.08.17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선교회경기연회 제28회 영성수련회 개최

남선교회경기연회연합회(회장 유관수 장로)는 8.17(목)-8.19(토), 평창 한화리조트에서 “성령의 열매로 주님께 영광 돌리는 평신도”란 주제로 28개 지방에서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8회 평신도 영성수련회를 개최하였다.

▲ 제28회 영성수련회

수련회에 앞서 드린 개회예배에서 진인문 감독(경기연회)은 요11장 40-44절을 통하여 “믿으면 하나님의 영광을 보리라”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하였다. 진 감독은 회개 없는 죄 사함, 지옥 없는 천국”을 말하는 오늘의 시대를 뒤 돌아보면서 깊은 고뇌에 빠지게 된다. 죽은 나사로의 누이동생들과, 12년의 혈루 병을 앓고 있는 여인은 “하나님이 날 도우시고 함께하시면 어떤 고난도 이겨낼 수 있다.”는 믿음을 가졌기에 인생의 큰 위기를 극복할 수 있었다고 강조하였다. 특히 예수님을 만나면 “죽은 자도 살아나고, 앉은뱅이도 일어나며, 맹인이 눈을 뜨고, 병든 자가 회복”되는 기적이 일어남을 굳게 믿고 이러한 크고 놀라운 믿음이 회복되는 영성수련회가 되기를 축복하였다.

▲ 말씀선포-진인문 감독

대회장 유관수 장로(남선교회경기연회연합회 회장)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대 성황을 이루어 주신 평신도님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면서, 주제처럼 우리 모두 성령 받고 새롭게 변화되어 다시한번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나 성령의 열매를 풍성히 맺어 만민 구원에 앞장서는 일꾼으로 쓰임 받게 되기를 소망한다고 인사말을 하였다.

▲ 대회선언-유관수 장로

이어, 안양지방회장 이종송 장로가 “국가와 민족, 세계복음화”를 위하여, 여선교회경기회장 김영자 장로가 “한국교회와 감리교의 부흥”을 위하여, 지도위원 백승훈 장로가 “남선교회의 발전과 이번 영성수련회”를 위하여 간절히 기도하였다.

▲ 특별기도
▲ 격려사-홍성국 전 감독
▲ 격려사-남선전국 회장 김철중 장로

또한 경기연회 직전 감독 홍성국 목사와, 남선교회전국연합회 회장 김철중 장로가 수련회개최를 위하여 수고한 임원들을 격려하고 치하하였다.

▲ 특별찬양-카리스마 중창단(반월중앙교회)

▲ 기수단 및 임사자 입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