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절, 1,084명 생명나눔
성탄절, 1,084명 생명나눔
  • KMC뉴스
  • 승인 2015.01.06 0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교회 사랑의 장기기증 서약

“이웃을 네 몸 같이 사랑하라는 예수님의 말씀, 사랑의장기기증운동으로 실천합니다!”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사장 박진탁) 울산지부는 12월 25일(목) 성탄절을 맞이하여 울산교회(담임목사 정근두)에서 사랑의 장기기증 서약예배를 드렸다. 이날, 울산교회의 성도 1,084이 사후 장기기증 서약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울산교회는 지난 12월 25일 성탄절, “해피 투게더! 해피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로 1, 2, 3부 성탄감사예배를 드리며 사랑의 장기기증 서약식을 가졌다.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며, 예수님의 사랑을 나누기 위해 마련된 사랑의 장기기증 서약식을 통해 울산교회의 성도 1,084명이 장기기증 서약에 참여했다. 이날 성탄예배에는 총 3,000여명의 성도들이 참여했는데, 이중 3분의 1 이상이 장기기증 서약에 참여하며, 예수님의 사랑을 세상에 전한 것이다.

정근두 목사는 “사후 장기기증 서약은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장기부전 환우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일이라고 느껴 이번에 신도들과 함께 서약식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 한 해 울산지역의 장기기증 등록자는 2,600명 정도인데, 울산교회에서 하루 만에 1,084명이 등록해 울산지역의 장기기증 등록률을 크게 증가시켰다. 한 교회의 생명나눔운동 참여가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활성화에 큰 영향을 미친 것이다.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이사장 박진탁 목사는 “한국교회들이 생명을 나누는 장기기증운동에 동참하는 모습이 아름답다.”며 “특히, 울산을 대표하는 교회인 울산교회 성도들이 성탄절을 맞이하여 예수님의 사랑을 이식을 기다리는 장기부전 환우들과 함께 생명을 나누고자 하는 모습에서 큰 감동을 받는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