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선교연합회 경인지회 제7차 순회헌신예배
군선교연합회 경인지회 제7차 순회헌신예배
  • KMC뉴스
  • 승인 2023.12.05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경인지회(지회장 이인구목사)에서는 인천 중구에 위치한 인천제2교회(담임목사 노원석)에서 2023년 제7차 순회헌신예배를 드렸다. 주일 오후 예배 시간에 드려진 이번 예배에는 경인지회 군목 및 군선교사회 20명이 참석했다.

지회장 이인구 목사의 사회로 군선교사회 회장 김세종 목사의 대표 기도와 17사단 전차대대 승전교회 박선규 목사의 성경 봉독과 인천제2교회 코람데오 찬양단의 특별찬양과 9공수 특전여단 귀성부대 안디옥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군목 박희수 목사가 귀성부대의 부대 상황과 훈련에 대해 설명하고 “믿음으로 바라봅니다”라는 제목으로 믿음이란 주제를 가지고 말씀을 전했다. 사람들에게는 힘이 필요한데 F4의 힘이 필요하다. Family(가족), Fitness(건강), Freedom(자유)가 일반 사람들이 원하는 F라면 그리스도인들에게 꼭 필요한 F는 바로 Faith(믿음)이라고 했다. 그리스도인은 하나님과의 관계가 회복되면 살고 관계가 회복되지 못하면 죽는데 그리스도인은 오직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고 하나님이 하신 것을 진심으로 받아들이며 사는 믿음의 사람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했다. 이어 군선교 현장이 전보다 많이 어려워졌지만 우리 모두는 절대적으로 믿음만은 흔들리지 말아야 한다고 전했다. 군종장교로 사역 시 간증을 통해 복음과 믿음이 우리의 삶에 얼마나 중요한지를 강조하면서 믿음을 통해 예수님의 진실된 사람이 되기를 원한다고 하였다.

이어 헌금 시간으로 경인지회 소속 군목과 군선교사들의 ‘주만 바라볼지라’ 봉헌 찬양에 드려진 헌금은 군선교회와 군복음화를 위해 사용되어질 예정이며 군선교사회 총무 이동재 목사의 봉헌기도가 있었다. 특별기도 순서에는 김권두 목사(상승교회). 강태훈 목사(기드온교회), 강윤석 목사(석정교회)가 각각 나라와 민족을 위해. 비전2030 및 경인지회를 위해, 군인교회와 군목, 군선교사들을 위해 기도하고 사무국장 나단열 목사가 이어 나라와 민족과 인천제2장로교회, 군선교와 경인지회 군목과 군선교사들을 위해 통성으로 기도했다. 경인지회 1년간의 사역보고 동영상을 시청하고 인천제2장로교회 담임목사에게 감사장과 작은 선물을 전했다.

지회장 이인구 목사는 군선교현황과 경인지회가 하고 있는 사역을 보고하고 군선교에 적극적인 후원과 성도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도를 바라며 인사 말씀을 대신하였다. 17사단 충성교회 군목 유경수 목사의 축도로 순회헌신예배가 마무리 되었다. 인천제2장로교회는 경인지회를 통해 매년 정기후원과 부활절 계란 나누기, 사랑의 온차 및 특별한 후원 요청에 협력하고 있는 교회이다. 앞으로도 군선교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갖고 기도하며 이 시대 마지막 청년선교의 희망인 군선교에 깊은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약속했다.

경인지회는 지속적으로 지역교회 순회헌신예배를 통해 군선교의 중요성을 많은 교회와 성도들에게 전달하며 함께 기도하기를 원하고 있다. 희망하는 교회는 군선교연합회 경인지회(☎032-422-2061)로 연락 주시기를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