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카선교회 미션카 26호차 27호차 기증식 각각 열려
미션카선교회 미션카 26호차 27호차 기증식 각각 열려
  • KMC뉴스
  • 승인 2023.07.04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션카전달식이 6월 16일 군산(26호차), 6월 25일 서울(27호차)에서 열렸다.

먼저 미션카 26호차는 미션카 24호차의 주인공인 군산 00 교회가 하나님의 은혜로 차량을 구입함으로서 다시 반납된 것을 미션카 26호차로 전주 소망감리교회(이용환 목사)에 재기증되었다. 전주 소망교회 이용환 목사는 20년을 전주에서 목회를 하면서, 이중직 목회자로서 교회와 일을 병행하는데 차량이 꼭 필요하던 중에 지인을 통해 미션카선교회를 알게 되어 신청하였고, 이번에 차량을 받게 되었다. 이용환 목사는 “작은 교회이고, 부족한 목사이지만, 이번에 차량을 기증받은 계기로 하나님을 위해 열심히 사역하려고 한다.” 고 포부를 밝혔다.

미션카 26호차의 주인공 전주 소망교회 이용환 목사

10일 후인 6월 25일 미션카 27호차가 서울 서대문의 감리교신학대학교 교정에서 열렸다.

미션카 27호차를 기증해 준 염창감리교회를 섬기는 박은영 권사의 소나타 차량은 교회에 갈 때마다 조금씩 사용하던 차량이어서 차량의 운행거리가 비교적 짧은 편이었다. 이번에 새로 차량을 새로 구입하면서 차량을 선교용으로 썼으면 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미션카선교회의 소식을 접하면서 기증하게 되었다고 한다. 또한 더 좋은 마음으로 기증하기 위해 일부러 ‘문제가 있었던 외관을 수리를 하고, 뒤편에 후방카메라를 다시 달았다.

박 권사는 “이 차는 교회갈 때만 주로 이용해서 교회차나 다름없는데, '진정한 교회차'가 되어서 기쁩니다. 주행거리는 6만여 키로로 앞으로 교회의 발이 되어 성도님들을 섬기는 데에 잘 사용되기를 기대합니다.” 라며 소감을 밝혔다.

미션카 27호차를 기증받은 안동 갈전교회 하헌성 목사는 시골에 있던 교회가 철거가 되면서 읍내 상가 2층에서 재개척하며 교회를 섬기고 있다가 기존의 차량이 너무 오래되어 폐차하게 되면서, 차량이 없는 가운데 목회를 하고 있었다. 급할 때는 주변에 차량을 빌려서 타던 중에 미션가 선교회를 알게 되어 신청하였고, 기다리며 기도하던 중 1년만에 차량을 기증받게 되었다.

갈전교회 하헌성 목사는 “차량이 너무 필요해서 힘들었습니다. 시골에 위치한 교회라 차량이 꼭 필요했는데, 이렇게 좋은 차를 기증받아 너무 기쁩니다. 열심히 하나님을 위해 일하겠습니다.” 라고 기쁨 마음을 밝혔다.

감리교신학대학교 웨슬리채픞 앞에서 열린 미션카 27호 기증식(왼쪽부터 (염창교회) 박은영권사, (대표) 이주헌목사, (갈전교회) 하헌성 목사
갈전교회 하헌성 목사가 차량을 인계받고 안동으로 향하고 있다.

미션카선교회의 이주헌 목사는 “ 감리교회의 작은 운동으로 시작했던 미션카선교회가 3년동안 초교파 전국적으로 27대의 중고승합차, 중고승용차, 새승합차, 중고차 수리등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습니다. 중고차를 매각하지 마시고, 선교의 발로 돌리시면, 미자립교회의 선교에 큰 도움이 됩니다. 중고차로 팔면 100~200만원 짜리 밖에 받지 못하는데, 미자립교회가 사려면 500만원 넘는 물질을 드리면서, 언제 고장 날지 몰라 불안한 마음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그러나, 무상으로 기증받으면 수리 문제 앞에서도 자유롭게 되고, 나중에 수명을 다하면 보태어서 좀 더 좋은 차량을 살 수 있는 기반이 됩니다. 차량을 기증하는 것에 주저하지 마시고 미션카선교회에 연락을 주십시오. 아직도 선교의 발인 자동차를 위해서 기도하는 전국의 교회들이 있습니다.” 라며 마음을 밝혔다.

선교회를 시작한지 만 3년이 되는 미션카선교회는 앞으로 조직적으로 활동하기 위해 전국조직화를 위해 기도하고 있다며 기도를 요청하였다.

미션카선교회의 5대 비전

◈미션카선교회의 5대 비전◈

▲첫 번째 비전 : 후원조직 및 전국 네크워크의 구성을 통해서 미션카선교회의 사역을 전국적인 사역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한다.
▲두번째 비전 ; 중고승합차, 중고승용차를 기증받아 개척교회와 미자립 비전교회에 선교의 발이 되고자 한다.
▲세번째 비전 ; 전국에 미션카를 도울 자동차 정비소와의 네트워크를 통해서 전국의 비전교회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네번째 비전 ; 미션카선교회의 후원으로 비전교회가 새 승합차를 마련할 때 보탬이 되고자 한다.
▲다섯번째 비전 ; 세계 곳곳에서 사역하는 선교사님들의 발이 된다. 선교지에서 필요한 자동차를 구입해 기증하여 사역의 발이 되고자 한다.

미션카선교회의 뜻에 동참하기를 원하는 분들은 네이버 카페 ‘미션카선교회’ 또는 ‘김포 무지개교회’를 검색해 연락하면 되고, 기증 의사를 표시하거나 차량이 필요한 경우에도 같은 방법으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 : 대표디렉터 이주헌 목사(010-2840-5263)

미션카선교회 https://cafe.naver.com/missioncarmissio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