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임팩트사역원 20주년 기념 감사예배
브리지임팩트사역원 20주년 기념 감사예배
  • KMC뉴스
  • 승인 2016.12.04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16~21일 원주 연세대 캠퍼스에서 BIM 청소년 캠프를 진행

2016년 12월 1일 저녁 7:30 장로회신학대학교 세계교회협력센터에서 브리지임팩트사역원 20주년 기념 감사예배가 열렸다. 브리지임팩트사역원은 1996년 홍민기 목사에 의해 미국에서 설립된 청소년 전문 사역단체로서, 2004년도에 한국으로 이동하여 오늘에 이르기까지 다음세대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브리지임팩트 프레이즈의 찬양으로 시작된 감사예배는 브리지임팩트 엔터테인먼트 Firstep의 공연에 이어 김상훈과 나트륨, PK, 미스터 탁(서종현 선교사), 강찬 등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공동대표 고은식 목사의 인사말 이후 높은뜻정의교회 오대식 담임목사(브리지임팩트 이사)의 기도와 삼일교회 송태근 담임목사(브리지임팩트 이사장)의 설교가 이어졌고, 장로회신학대학교 임성빈 총장과 행복나눔교회 김현철 담임목사가 축사를 전했다.

참석하진 못했지만 높은뜻연합선교회 김동호 목사와 무학교회 김창근 목사, 새로운 교회 한홍 목사, 선한목자교회 유기성 목사, 더사랑의교회 이인호 목사, Yuong Sang Church 의 Danny Kwon 목사 등이 영상축사를 통해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설립자이자 공동대표인 홍민기 목사의 감사인사와 사역보고로 감사예배는 마무리되었다.

브리지임팩트사역원은 BIM 청소년 캠프, 탱크 청소년 사역자학교, 인턴십 훈련, 성경공부 교재개발, 부모학교, 찬양사역, 문화사역 등 여러 가지 다양한 사역을 감당하고 있으며, 오는 2017년 1월 16~21일 강원도 원주 연세대 캠퍼스에서 2차에 걸친 BIM 청소년 캠프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