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kmc1.kr 감리교회 넘버1
www.kmc1.kr 감리교회 넘버1
  • 신신
  • 승인 2011.04.16 0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둔 세상에 예수 그리스도의 빛 한국감리교회

www.kmc1.kr    감리교회 넘버 1

 “우리 구주 홀로 하나이신 하나님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영광과 위엄과 권력과 권세가 만고 전부터 이제와 세세에 있을지어다 아멘” (유1:25)

올해 2011년 5월 14일은 김창식 김기범 한국 최초목사 안수 11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1985년부터 26년간 준비되어 금년 2011년 2월 23일에 ‘한국 기독교 최초목사 김창식 김기범 기념예배당’ 건립추진의 한 업무로 초기 상태의 홈페이지를 개설하였습니다. 1901년 5월 14일 한국기독교와 한국감리교회의 최초 목사님들을 기리는 홈페이지 라서, kmc1(감리교회 넘버1)이라 하였습니다.

 한국 기독교와 감리교회 최초목사 김창식 김기범 기념예배당(한목예배당) 실제 건립 이전에 앞서서 사이버 한목예배당이 설립되어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사이버 인프라 구축 중에 있습니다.

 한국기독교 최초목사 김창식 김기범 기념예배당을 건립 추진 목적이 있습니다.

 1. 한국기독교 초대 목사님들과 성도님들이 한국 근대사의 선도가 되었던 바와 같이 21세기의 한국 목사님들과 성도님들이 하나님 사랑과 민족 사랑과 이웃 사랑이 오늘에 와서는 더욱 깊어 가기를 소망함에서 입니다.

 1. 한국 초대 교회의 전도 열정과 사회봉사의 실천과 같이 우리 민족을 선도에 오늘의 모든 형제 교단들이 서로 도와가기를 소망함에서 입니다.

 1. 분단되어 허리를 다쳐 누워있은지 60년된 우리나라가 전쟁없이 파괴됨 없이 피흘림 없이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하나되기를 기도드리고 있습니다. 6.25 전쟁 이전의 최초목사 김기범 담임의 제물포웨슬리예배당과 최초목사 김창식 담임의 평양 남산현예배당을 병합설계 건립하여 하나님께 봉헌하는 건축 제물로써 우리 민족 통일 소망 포퍼먼스 라고 생각합니다.

 1. 주님 다시 오실 날 우리가 모르지만, 선교 150주년(2034), 200주년(2084), 300주년(2184)...천년 한국기독교와 미래 세대들을 성부와 성자와 성령 삼위일체 하나님 이름으로 축복함에서입니다. 현재를 살아가는 Active Senior들이 Active Junior들을 위하여 할 수 있는 방안들을 모색할 일들 중에 하나라 여깁니다. 이 세상의 끝은 온 세계에 주님의 복음이 전파되면 끝이 오리라 하셨습니다.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마태복음 24:15) 우리 민족복음화와 세계선교입니다.

기도하여 주십시오. 많은 협력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주 예수님의 평강과 성령님의 충만하심이 선교사님들과 목사님들과 전도사님들과 성도님들 모든 분들께  그리고 우리나라에 임하옵소서.

 

                    2011년  4월 24일 부활주일,

                   맥클레이와 아펜젤러와 스크랜턴과 존스와 노블 선교사님과 여러 선교사님들과

                   김창식 목사님과 김기범 목사님과 초대 교회 목사님들이

                   머무시고 기도하시고 선교하셨던 성지,

                   제물포에서.

                   목사 이 길 극 올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