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피노 아동센터 위한 하자품 할인마켓
코피노 아동센터 위한 하자품 할인마켓
  • KMC뉴스
  • 승인 2014.08.15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급 상품을 40~90% 할인하여 판매

(사)월드휴먼브리지와 디자이너들의 모임 ‘하자’가 주최하고 몽드드, 남양유업, 헬로우키티 까페가 후원하는 “월드휴먼브리지와 나눔HAJA” 마켓이 8월12일(화) 헬로우키티 까페 신촌점에서 선보였다.

나눔HAJA 마켓에서는 수준 높은 디자인 상품들 중 사용에 전혀 문제가 없지만, 약간의 하자가 있는 B급 상품을 40~90% 할인하여 판매하였으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필리핀 다바오 지역 코피노 아동센터 지원금으로 쓰일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 메이그, 플라스틱팜, 라운드어바웃, 메이크디 등 총 20개 디자인 회사들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외계층을 위한 음악회를 통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실력파 비올리스트 김남중 연주회와 김재은 사진작가 전시회도 함께 진행되었다.

주최 측 관계자는 “하자 있다고 버리지 말고 좋은 일에 쓰도록 하자’란 모토로 ‘시작하자’를 결성했고, 판매수익을 보다 가치있게 쓰기 위해 필리핀 코피노 아동들을 후원하는 월드휴먼브리지에 기부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배우 심은경씨는 본인의 애장품을 기증하여 행사를 빛냈고, 배우 유건, 사희, 박지수, 개그맨 ‘나몰라 패밀리’ 등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기부금도 전달하고 음악회도 함께 경청하며 사회적 문제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