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계층 출산용품 지원
취약계층 출산용품 지원
  • KMC뉴스
  • 승인 2014.07.05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39회 모아사랑 태교음악회’ 인천에서 열려

인천광역시와 (사)인천월드휴먼브리지 (대표 한상호)는 3일 오후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임신부들을 위한 제 39회 모아사랑 태교 음악회를 개최했다.

인천월드휴먼브리지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인천광역시, 주안감리교회, 남양유업, 몽드드가 후원한 이날 음악회는 미혼모와 다문화 및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임신부들에게 태교 음악으로 위로하고 필수 출산용품을 지원하는 행사를 가졌다.

특별히 이번 음악회에는 윤학원 예술감독이 이끄는 인천시립합창단과 가야금 연주단 라파금의 재능기부로 다양한 장르의 멋진 음악을 선사했다. 또한 행사에 참석한 임신부와 가족 200여명은 주최측이 마련한 기저귀가방, 분유, 배냇저고리 등 12만원 상당의 필수용품을 전달 받았고, 일부 참석자들은 추첨을 통해 유모차, 아기띠 등 다양한 경품을 받기도 했다.

2010년 서울여성프라자에서 시작된 ‘모아사랑 태교음악회’는 부산, 대전, 인천, 안양, 춘천, 서산, 전주 등 주요도시에서 태교음악회를 개최하고 지금까지 총 8,051명의 취약계층 임신부들에게 출산용품을 지원해 왔다.

월드휴먼브리지 김병삼 대표는 “올해 계속해서 안양, 서울, 서산, 충주, 부산에서 태교음악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 행사는 임신부들에게 출산용품 선물 제공보다 어려운 환경과 힘든 임신과정에 있는 임신부들의 마음을 위로해 주는데 의미를 두고 있으며, 더 많은 예비 엄마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문의 안내 : 모아사랑 카페 café.daum.net/whb789 / 월드휴먼브리지 02-2277-2131~2
▶ 모아사랑 태교음악회 일정 안내
[안양] 07/10(목) 롯데 평촌점 문화홀
[서울] 09/18(목) 현대백화점 목동점 토파즈홀
[서산] 10/13(월) 서산시 문화회관 대공연장
[충주] 11/06(목) 충주 호암예술관
[부산] 12/11(목) 롯데 광복점 문화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