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성 동문의 한마당 “2024 협성의 날” 개최
협성 동문의 한마당 “2024 협성의 날” 개최
  • KMC뉴스
  • 승인 2024.03.20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성대학교 총동문회(회장 김기목 목사, 봉담상동교회)는 ‘2024 협성의 날’ 행사를 4월 25일(목)-26일(금), 여주 썬밸리 호텔에서 개최한다.

“One for All, All for One”(하나는 모두를 위해, 모두는 하나를 위해)이라는 주제로 낮에는 체육대회로 여주·이천 일대에서 진행하고, 저녁에는 ‘어울림 마당’으로 썬밸리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한다.

체육대회는 축구(이천 종합운동장), 테니스(여주 능서 테니스장), 탁구(감천 농어촌 복합체육관), 골프(여주360GC) 네 가지 종목이 나뉘어 진행된다.

저녁 만찬 후 개최되는 어울림 한마당은 축하 예배와 축하 공연으로 진행된다. 축하 공연에는 세계 합창 올림픽 금메달 2관왕을 차지하고 TV프로그램 ‘싱포골드’와 열린음악회 등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준 쇼콰이어 그룹 ‘하모나이즈’의 축하공연이 이어진다.

마지막으로 ‘자랑스런 협성인 상’ 수상식과 푸짐한 경품(스타일러, 냉장고, 세탁기, 아이패드, TV 등)을 추첨으로 나누는 기쁨의 자리가 마련된다.

이번 행사의 주제가 보여주듯 개교 47주년을 맞은 협성대학교의 동문들이 각 분야에서 영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서로 돕고 격려하는 자리가 되길 기대하고, 아울러 앞으로 배출될 후배들을 위한 좋은 길잡이가 되겠다는 인식을 나누려 한다.

등록은 QR코드나 링크주소 (https://forms.gle/pqZw2hbXi5Ygie3o9) 를 클릭해서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