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성경교실 무료특강과 한달 특별할인
영어성경교실 무료특강과 한달 특별할인
  • KMC뉴스
  • 승인 2024.01.23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신 평생교육원

복음 안에서 전문인을 키우는 사역을 하고 있는 감리교신학대 평생교육원에서는, 복음을 위한 도구로 영어성경교실을 소개합니다. 이미 전국의 많은 교회들에서 영어성경주일학교를 통한 부흥을 경험하고 있는데, 영어성경교실에 대하여 무료특강을 준비하고, 선교지에서도 사용하고 있는 땡큐잉글리쉬와 제휴하여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한 달간의 특별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교회부흥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한시적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기를 바라며, 궁금하거나 망설여지는 분들은 '영어성경교실 무료특강'을 통해 실제 사례와 내용도 듣고 또 질문도 하면서 더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감신대 평생교육원에서는 그외에도 토익 세계 최다 만점자로 기네스북까지 등재된 토익킹 김대균 강사님의 토익강좌도 다른 곳에서는 없는 유일무이한 할인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오로지 감신 평생교육원을 통하여 몇명이 공동신청할 때 할인을 주도록 하고 있습니다. 국민영어강사로 알려진 곽영일교수 또한 감신 평생교육원의 교수님으로 계십니다.

박은영 원장은 영어가 복음을 전하는 데에 잘 사용되는 도구가 되기를 바라고, 이를 위해 최고의 교수진과 프로그램들을 다른 곳에서 찾아볼 수 없는 단독제휴할인으로 준비하였으니 혜택을 얻기 바란다고 하였으며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영어성경교실은 주일학교 학생들, 교회학교의 부흥을 위한 도구입니다.

#영어성경교실 어떤 특징이 있나요?

▶ 유태인교육의 핵심, 하브루타의 근본이 바로 바이블! 노벨상 30%이상 배출한 유태인들의 학습법 하브루타를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바이블이죠. 서양의 양대 산맥 중 하나인 성경, 인문학적 예술적으로도 충분한 교육 가치 입증되었습니다. 안 믿는 학부모님들에게도 전도도구로 이만한게 없습니다.

▶ 그럼에도 성경을 안 읽은 이유는 어렵고 지루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땡큐바이블스토리는 쉽고 재미있게 구성되어 아이들이 더 좋아하고 이 수업을 기대합니다. 아이들이 몰려드는 주일학교 상상해보세요~

▶ 다음세대를 세우는 핵심은 말씀이죠! 말씀 교육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영어는 도구이고 영어를 통해 말씀을 심겨줍니다. 결론적으로 말씀과 영어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습니다.

▶ 신학전공 교수님의 감수로 검증된 내용일 뿐만 아니라 이미 접해본 학생들, 학부모님들의 후기들이 증명합니다. "아이들이 너무 재미있어 해요." "다음 내용은 뭔지 궁금해해요." "진작 할 걸 후회돼요." "아이들이 예수님에 대해 더 궁금해해요."

​“코로나 시대에 가정에서도 부모와 함께 영어를 공부할 수 있음이 큰 장점입니다. 딱딱한 문법과 어려운 문장이 아닌, 흥미진진한 영상과 스토리북은 접근성이 쉬워서 누구나 쉽게 영어를 공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성경이야기도 아이들이 집중하며 들을 수 있습니다. 말씀으로 자녀를 양육하고 싶어하는 부모들에게 있어서 땡큐 잉글리쉬는 성경과 영어,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귀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 다음 세대들에게 있어서 땡큐 잉글리쉬를 통해 복음의 통로가 확장되고 믿음의 귀한 세대가 되기를 기대합니다(원남교회 권기웅 담임목사 추천사)”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요?

벌써 많은 교회들이 시작하고 있어요.

큰 교회에서만 할 수 있나요? 주일학교 아이들이 어느정도 있어야 하지 않나요? 아닙니다! 오히려 작은교회, 개척교회에서 하셔야 합니다. 대부감리교회처럼 주일학교 1명에서 10명이 되었다는 놀라운 간증! 여러분의 교회에서도 하실 수 있습니다. 막막하신 목회자, 교사분들을 위해 영어성경으로 다음세대아이들에게 말씀과 영어를 전수하는 영어성경교실 프로그램 <땡큐클래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영어에 대한 부담은 내려놓으셔도 됩니다. <땡큐클래스>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쉽게 수업을 진행하실 수 있어요.

영어성경교실 어떻게 운영해야 할지 무료세미나도 진행됩니다. (2/29 목요일 2시) 영어성경교실에 관심있으신 목회자, 부장선생님, 교사분들 모두 들어오세요. 세미나는 줌(Zoom)으로 진행됩니다. 교회 뿐 아니라 기독학교, 학원, 공부방 원장님들 선생님들도 들어오세요~

<이런 분들 모두 들어오세요>

▶ 다음세대 부흥을 꿈꾸는 교회 주일학교 교역자, 부장집사님, 교사분들
▶ 대안학교, 기독학교 선생님들
▶ 학원, 공부방에서 영어를 가르치시는 원장님들
▶ 말씀을 통한 영어교육에 관심있으신 기독 학부모

주일학교에서 어떻게 오픈할 수 있는지 현재 진행되고 있는 실제 사례들을 보여드립니다. 개척교회/대형교회 등 교회 규모에 따라, 집체수업/원격수업 등 수업 방식에 따라, 원데이/분기별/1년 코스 등 학습 기간에 따라서도 다양한 예시를 보여드리니 오픈하고 어떻게 운영할지에 대한 실제적인 팁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영어성경교실에 관심있으신 분들 무료 줌세미나에 참여해보세요!

주제: 우리교회 아이들을 위한 하브루타식 영어성경교실
주최: 땡큐잉글리쉬
일시: 2/29(목) 오후 2시
장소: ZOOM 온라인 (전국 어디서나 집에서)
회비: 무료
줌세미나 신청하기 ☞ https://forms.gle/kDBEJAtqpBMbmpmSA
문의: 땡큐잉글리쉬 채널톡 http://pf.kakao.com/_xnCxjNs/chat

<대표강사>
고은혜 대표
현) 땡큐잉글리쉬 대표
현)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 원남교회 집사, 고등부 교사
전) 정철영어성경학교 본부장

-----------------------------------------------------------------------------

감신대 평생교육원에서 <땡큐잉글리쉬>와 제휴해 감신대 회원들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오로지 감신대 평생교육원을 통해서만 가능한 단독할인 혜택입니다. 누구나 쉽게 영어성경교실을 오픈할 수 있도록 한 <땡큐클래스> 프로그램을 무려 40%에 달하는 할인혜택으로 드립니다. <땡큐클래스>만 있다면 영어전공자가 아니더라도 목사님, 전도사님, 집사님 누구나 영어성경교실을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교사를 위한 영어성경교실 온라인 프로그램 <땡큐클래스>

온라인 교육 45일 + 교사용 프로그램 1년 이용
현재 판매가 157,000원 → 98,000원 (59,000원 할인!)
할인 혜택은 2월 말에 종료됩니다.
신학기를 맞아 우리 교회에서도 영어성경교실 오픈해보세요!

★감신대 평생교육원 회원만을 위한 혜택★

무려 40%에 달하는 할인 혜택을 받기 원하시는 분은 아래링크에서 신청해주세요! 혜택이 적용된 구매링크를 문자로 보내드립니다. 영어성경교실 프로그램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도 아래 링크에서 설문을 작성해주시면 상담전화 드립니다.

▷영어성경교실 프로그램 상담&신청하기

https://forms.gle/5kqqZAEpDiMCuc3o9

▷전화로 문의하기 070-7954-2909

▷채널톡으로 문의하기 ☞ http://pf.kakao.com/_xnCxjNs/cha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