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교회 성동광진지방회연합회, 2024년 행정총회
남선교회 성동광진지방회연합회, 2024년 행정총회
  • 김오채
  • 승인 2024.01.22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신도단체 연합 영성수련회-여선교회 주관으로 6.6(목) 개최
*라오스 청각장애인 학생 90명에게 보청기 지원 선교
*정요섭 목사-연합회 활동 미참여자에게 더 배려, 더 다가가 참여시킴으로 좋은 일 선행하자!!

기독교대한감리회 서울연회 남선교회 성동광진지방회연합회(회장 박승환 장로)는 1.21(주일) 오후 4시30분 아침빛교회(담임 정요섭 목사)에서 임원과 회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행정총회(제3차 계삭회-순회헌신예배)를 개최하고 제23회기 2023년도 수행 사업과 회계보고 하였으며, 개교회의 임원진 개편에 따라 연합회 임원을 보선한 후, 2024년도 사업계획과 예산을 확정하였다.

남선교회 성동광진지방회연합회, 2024년 행정총회
보선 된 임원진
2024년도에 교체된 임원들
남선교회 성동광진지방회연합회, 2024년 행정총회
내빈소개-상 좌로부터 사평총무 박용성 장로, 그뒤 유재수 장로회장, 정혜옥 여선교회장, 역대 회장 들, 현 회장 박승환 장로

▣제1부 예배

►변기협 장로(상임위원/아침빛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예배에서 ►안기용 장로(부회장)가 대표기도 ►배희철 권사(상임위원/성암교회)가 성경(시133:1-3)봉독 후, 임원진이 “허락하신 새 땅에”(찬송가 347장) 찬송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정요섭 목사(아침빛교회 담임)는 시133:1-3을 통하여 “함께 해서 좋은 일, 함께 하면 안 되는 일”이란 제목의 설교에서 함께하는 것이 선이고 홀로 있는 것은 탈선(선에서 벗어나는 것)이라고 설명하며 남선교회연합회가 선을 이루고자 한다면 지방회 소속 모든 교회가 함께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함께해서 죄(악을 행하는 것)를 짓기도 한다고 설명하였다. 남선교회연합회도 함께 해서 좋은 일(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을 하지만, 함께하지 못한 교회나 회원들을 배제 시킨다면 죄를 짓는 것으로 함께 하면 안 되는 일을 하는 것이다. 배제 시키지 않고 함께하려면 연합회가 가지고 있는 권한을 내려놓고 참여할 수 있도록 더 배려하고 더 찾아가서 우리 지방회 소속 43개 교회 전체가 연합하여 함께해서 좋은 일을 이뤄가기를 당부하였다. ►박종재 장로(부회장)가 헌금 기도 후, 찬송가 287장(“예수 앞에 나오면”)을 부르며 준비한 헌금을 봉헌하였다. 박승환 장로(남선교회 성동광진지방회연합회 회장)는 제23회기가 대과 없이 지금까지 사명을 다할 수 있었던 것은 역대 회장단들과 선배들, 여기에 계신 임원들의 헌신과 수고였다고 감사 인사하였다. ►총무 홍 석 권사의 광고 후, 정요섭 목사의 축도로 예배의 모든 순서를 마쳤다.

변기협 장로(상임위원/아침빛교회)의 예배인도
예배장면
기도-안기용 장로
예배 장면
임원진의 특송
설교-정요섭 목사(아침빛교회 담임)
예배 장면
헌금기도-박종재 장로
봉헌장면
회장 인사-박승환 장로
광고-총무 홍 석 권사
축도-정요섭 목사

▣2024년도 행정총회(제3차 계삭회)

►개회선언

개회선언-의장 박승환 장로
서기 김상겸 권사-회원점명

서기 김상겸 권사가 12개 교회 54명이 서기부에 등록하였다고 보고한 후, 의장 박승환 장로(남선교회 성동광진지방회연합회 회장)가 “2024년도 행정총회(제3차 계삭회) 개회를 선언하였다.

►사업 및 회계보고-회의자료에 의함

사업보고-총무 홍 석 권사
회계보고-최재희 장로

♠라오스 선교사업

라오스 선교사업보고-구호림 장로

①선교비 재원-2023.10. 21(토) 개최된 “소통과 연결을 위한 Markers Worship” 초청 찬양예배(인도-소진영 간사) 시 봉헌한 헌금과 ㈜케이히어링, 루앙프라방국립장애인학교, Handon Hope(한국선교사 운영), 우송대학교, 누가의사회의 후원금

②선교 내역

가.일자: 2023년 12월 25일-2024년 1월 3일

나.장소: 라오스 비엔티엔국립장애인학교

다.주요사역: 청력검사 및 보청기 착용 적합, 청능훈련

라.보청기 착용 인원: 90명

라오스 선교사업
라오스 선교사업

►안건 처리

안건 처리

①임원 및 상임위원 보선-개교회의 임원진 개편에 따름

②2024년도 사업계획

가.토요비전교회 전도-년4회(포도나무교회/3.9, 거룩한교회/6.8, 참사라교회/9.7, 라온교회/11.4)

나.삼각산화요기도회-년3회

다.계삭회-년2회

라.지방회 한마음체육대회/5.15(수)

마.평신도단체 연합 영성수련회-여선교회 주관/6.6(목)

③예산: 수입 및 지출액/약 2,500만 원 정도

►폐회

역대회장 이상명 장로의 폐회기도 후, 의장 박승환 장로가 “2024년도 행정총회(제3차 계삭회) 폐회를 선언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역대회장 이상명 장로의 폐회기도
폐회선언-의장 박승환 장로

▣친교

아침빛교회(담임 정요섭 목사)에서 준비한 식사와 다과를 먹으며, 덕담을 나누고, 즐겁고 행복한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