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은파교회, 창립 45주년 기념으로 빛을 선물
과천은파교회, 창립 45주년 기념으로 빛을 선물
  • 조정진
  • 승인 2023.10.18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이사장 임석구 목사/상임대표 조정진 목사)은 "지난 10월15일 창립 45주년을 맞아 과천은파교회(김정두 목사)가 시각장애인 각막이식 수술비 후원금을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창립 45주년 기념 온세대 통합예배로 은혜로운 연합찬양대의 찬양과 축하케이크 커팅과 45주년 화보집 봉헌을 했다. 남성 중창단의 찬양과 어린이부터 청년부까지 함께 하는 찬양으로 교회창립의 기쁨을 전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은혜롭고 즐거운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과천은파교회(김정두 목사)는 매년 창립기념주일에 시작장애인 각막이식 수술비를 전달하고 있으며, 올해는 생명을 나누는 사람들에 시각장애인 2명의 각막이식 수술비를 전달하고 키르키즈스탄과 마다가스카르 어린이 성탄 선물 보내기 후원금을 선교사에게 전달했다.

김정두 담임목사는 이날 설교에서 '보석같이 빛나는 교회' (요한계시록 21:10-21) 제목으로 “교회는 하늘에서 내려온 하나님의 선물이고 우리교회가 저 천국의 새예루살렘을 닮아서 보석같은 교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하고 “과천은파교회가 하나님의 영광의 빛이 사람들에게 빛을 비추어서 세상을 밝히는 교회와 강하고 견고하고 변함이 없는 지속성이 있는 교회가 되어서 주님 다시오시는 날까지 이곳을 지키는 교회와 선한 영향력이 크고, 사랑의 사이즈가 크고 믿음의 사이즈가 크고 희망의 사이즈가 큰 그래서 진정한  가치가 큰 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라고 설교했다.

한편, 이날 전달식에서 김정두 목사는 “과천은파교회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사람들을 행복하게, 온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구원의 공동체요 믿음의 집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시각장애인 각막이식 수술비 지원, 소아암환아 치료비 지원 외에도 매 해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기초수급자 등 생계가 어려운 이웃들을 섬겨가며 사회성화운동을 실천해 가고 있다”고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