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로장로회 서울연회연합회 13개 지방회 회장단 회의
원로장로회 서울연회연합회 13개 지방회 회장단 회의
  • 김오채
  • 승인 2023.10.11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회 영성수련회 개최-11.14(화)오전 10시/ 중구용산지방회 예수마을교회
*믿음과 순종으로 하나님을 기쁘게 해드리는 삶을 살아가기를 소망!!

기독교대한감리회 원로장로회 서울연회연합회(회장 고금규 원로장로)는 10.11(수) 연합회 사무실(태화빌딩 지하1층/순화클럽 사무실-서울시 종로구 인사동 소재)에서 13개 지방회 회장단 회의를 개최하고 11.14(화)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중구용산지방회 예수마을교회(담임 장학일 목사)에 개최되는 제2회 영성수련회에 대하여 설명하고 인원동원 및 선교비 협찬을 요청하였다.

원로장로회 서울연회연합회 13개 지방회 회장단 회의

▣개회예배
►양광옥 원로장로(성북지방회 회장)의 인도로 드려진 예배에서, 서성환 원로장로(중구용산지방회 회장)가 대표기도, 인도자 양광옥 원로장로의 성경(시23:1-6)봉독 후, ►박종인 원로장로(중랑지방회 회장)는 시23:1-6을 통한 “여호와는 나의 목자”란 제목의 설교에서 하나님께는 자녀 된 우리들을 첫째로, 먹여주시고 인도해 주시기 때문에 우리들은 하나님을 의지하고 맡기며 살아가면 되는 것이다. 둘째로, 우리 영혼을 소생시켜 주시는데 이는 지옥 갈 영혼을 천국으로 인도하여 줌을 의미한다. 셋째로,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을 사탄의 공격으로부터 지켜 보호해 주신다. 넷째로, 양은 자기를 보호하고 길러준 목자에게 살았을 때는 젖과 털로, 죽어서는 가죽과 고기로 보답한 것처럼 예수님의 보혈로 구속함을 받은 우리들은 믿음과 순종으로 하나님을 기쁘게 해드리는 삶을 살아가기를 부탁하였으며, ►참석자 모두 주기도문 함으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양광옥 원로장로(성북지방회 회장)의 개회예배인도
양광옥 원로장로(성북지방회 회장)의 개회예배인도
기도-서성환 원로장로
설교-박종인 원로장로

▣지방회 회장단 회의

►개회선언

조백수 원로장로(노원지방회 회장)의 기도 후, 회장 고금규 원로장로가 지방회 회장단 회의 개회를 선언하였다.

개회선언-고금규 회장
조백수 원로장로(노원지방회 회장)의 기도

►회장인사

회장 고금규 원로장로는 13개 지방회장단과 임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연합회가 원활하게 운영되고 있다고 말하며 하나님의 사역은 우리가 하는 것이 아니고 하나님의 역사하심과 성령님의 인도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우리들은 하나님의 도구로서 긍정적인 마인드로 협조하여주시면 고맙겠다고 인사하였다.

회장인사-회장 고금규 원로장로

►제2회 영성수련회 협조의 건

⑴일시-11.14(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⑵장소-중구용산지방회 예수마을교회(담임 장학일 목사)

⑶참석인원 예정-각 지방회 별 40명씩/약 500여명(참석자 명단 제출-10월 말일까지)

⑷선교비 협찬 협조-연합회 회장과 총무와 서기가 지방별로 교회를 방문 협조요청/방문교회 섭외

⑸영성수련회 내용

◈개회예배 및 임원 결단-설교/이용원 감독(서울연회), 특송/지방회 회장 및 총무단

◈영성의 시간1-강사/이기철 목사(은평지방회 응암교회 담임)

◈영성의 시간2-강사/최형근 목사(중구용산지방회 한마음교회 담임)

◈폐회예배-설교/장학일 목사(중구용산지방회 예수마을교회 담임)

회의 장면
회의 장면
회의장면
회의장면

►광고 및 폐회

총무 김영모 원로장로의 광고, 황종석 원로장로(마포지방회 회장)의 폐회기도 후, 회장 고금규 원로장로가 원로장로회 서울연회연합회 지방회 회장단 회의 폐회를 선언함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황종석 원로장로(마포지방회 회장)의 폐회기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