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목원대학교 신학과 수시 모집안내
2024학년도 목원대학교 신학과 수시 모집안내
  • KMC뉴스
  • 승인 2023.08.31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생 최초합격자 첫 학기 100% 전액장학금 지급

목원대학교 신학과는 수시모집을 2023년 9월 11일(월)부터 15일(금)까지 진행한다. 목원대학교 신학대학은 존 웨슬리가 창시한 감리교회의 전통 아래 지성과 영성과 인성을 겸비한 목회자, 세계복음화와 민족복음화를 위해 헌신하는 기독교지도자를 양성하는 명문신학대학이다. 모집인원은 41명이며, 지원자격은 고교졸업자, 검정고시합격자, 외국고교졸업자 모두 지원할 수 있다.

목원대학교 신학대학만의 특전은 신입생 최초합격자 첫 학기 100%전액장학금, 군목합격자 4년 전액장학금, 성경골든벨장학생 4년 전액장학금, 비전교회 목회자자녀 장학금 등 국내 최고의 다양한 장학금을 지급하고, 종합대학교로서 복수전공(사회복지, 음악대학, 사범대 등), 부전공 등 다양한 학문의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며, 친환경 캠퍼스와 최신식 기숙사와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교통망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특히, 목원대학교 신학대학은 종교교사 양성을 위한 종교교사 양성반, 군목양성을 위한 군목양성반, 선교사를 양성하는 선교사양성반을 운영 중에 있으며, 온누리 찬양단, 길찬양단, 하우찬양단, 홀리필드 동아리 등 다양한 동아리를 통해서 목회현장을 선도하는 전문적인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다. 신학대학 교수단은 지속적인 교과과정 개편으로 코로나 이후 교회의 부흥과 쇄신을 이끌어갈 감리교의 희망이 될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다. 목원대학교 신학대학은 상시로 상세한 입시정보와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연락처 목원대 신학과 사무실 042 829 73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