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성탄 축하예배 및 성탄절 특별 전도대회
2019년 성탄 축하예배 및 성탄절 특별 전도대회
  • 김오채
  • 승인 2019.12.17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최-서울연회 평신도단체협의회

서울연회 평신도단체협의회(회장 이천만)는 12월 16일 월요일 저녁 기독교대한감리회 본부 희망광장에서 “기쁘다 구주 오셨네, 만백성 맞으라”라는 주제로 2019년 성탄축하예배 및 성탄절 특별 전도대회를 서울연회 남. 녀선교회, 청장년회, 교회학교, 장로회, 여장로회, 원로장로회 회원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하였다.

2019년 성탄 축하예배 및 성탄절 특별 전도대회

 

2019년 성탄 축하예배 및 성탄절 특별 전도대회
회장인사-이천만 장로

 

2019년 성탄 축하예배 및 성탄절 특별 전도대회

2019년 성탄 축하예배 및 성탄절 특별 전도대회는 제1부 성탄축하공연, 제2부 성탄축하예배, 제3부 찬양과 연주 및 기도 후 전도 활동, 제4부 결단과 친교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제1부 성탄축하공연은 김명학 장로(장로회서울연회연합회 협동총무)의 사회로, 햅시바 워십팀(은평동지방 진관교회)의 몸 찬양(5명), 윤예원(국악찬양가수-대조교회)의 “홀로 아리랑, 예수님이 좋은걸” 국악찬양, 하늘소리 색소폰 선교단(단장 박종호 장로-엘토. 베이스. 테너 색소폰:9명)의 고요한 밤 거룩한 밤, 기쁘다 구주오셨네, 등의 축하 캐롤송의 연주로 진행 되었다.

성탄축하공연-사회-김명학 장로

 

성탄축하공연-몸 찬양(햅시바 위십팀)

 

성탄축하공연-몸 찬양(햅시바 위십팀
윤예원(국악찬양가수-대조교회)
성탄축하공연
윤예원(국악찬양가수-대조교회)
성탄축하공연
성탄축하공연-하늘소리 색소폰 선교단

제2부 성탄축하예배는 윤문근 장로(남선교회 회장)가 사회, 최희성 장로(여장로회 회장)가 대표기도, 이은영 장로(여선교회 부회장)가 성경봉독, 여장로회전국연합회 찬양대(지휘 김은교)가 특별찬양으로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였으며, 원성웅 감독(서울연회)이 설교, 김종인 장로(원로장로회 회장)가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란 구호 제창, 서덕훈 장로(전도대장)의 인도로 ①성탄의 기쁜 소식이 온 누리에 전하여지게 하소서! ②이 땅에 평화와 자유를 지켜주소서! ③회복, 소통, 부흥으로 연합하여 하나 되는 서울연회가 되게 하소서.란 제목으로 통성기도, 신현주 목사(서울연회 총무)가 축도하였다.

성탄축하예배 -사회 윤문근 장로
대표기도-조희성 장로
성경봉독-이은영 장로
특별 찬양-여장로회전국연합회 찬양대

원성웅 감독(서울연회)은 눅 2:8-14을 통하여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을 전파하자.”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하였다.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이란 “우리의 죄를 대속하시기 위하여 오신 예수님을 믿기만 하면 죽지 않고 영생을 얻는다.” 이 기쁜 좋은 소식을 믿어야 하며 우리만 갖고 있지 말고 온 세상에 전해야 한다. 2019년 성탄절을 맞이하여 전도대회에 참여한 모두는 예수님이 우리의 구세주 됨을 굳게 믿고 신뢰하며 이 광화문 일대에 널리, 널리 전파하여 주시기를 바라며 이 축복이 우리 마음에 크게 임하시기를 소망하였다.

설교-원성웅 감독
광고-총무 박수철 장로
구호제창-김종인 장로
통성기도-서덕훈 장로
통성기도
통성기도
통성기도

제3부 전도활동은 150여 명의 참석자들이 주최 측에서 준비한 물 티쉬와 팝콘(준비:성동광진지방 성암교회-담임목사 한기준) 및 선물(과자 등)을 기독교대한감리회 본부 희망광장(장로회 및 여장로회)을 중심으로 덕수궁(남선교회), 세종문화회관(여선교회), 교보문고(청장년선교회), 동아일보(교회학교) 등에서 행인들에게 나누어 주면서 온 누리에 구주의 탄생을 알리며, 평화와 자유를 주시는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도록 힘써 전하였다.

성탄절 특별 전도
성탄절 특별 전도
성탄절 특별 전도
성탄절 특별 전도
평신도단체 협의회 임원진
팝콘준비-성암교회 전도팀
축도-신현주 목사(서울연회 총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