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돌학교 2020입학설명회
산돌학교 2020입학설명회
  • KMC뉴스
  • 승인 2019.05.24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돌학교는 기존 공교육의 위태로운 모습을 바라보면서, 일반학교가 가진 많은 문제점을 극복하기 위해 세워진 학교입니다. 2004년 3월에 25명의 학생과 더블어 문을 열어 현재까지 17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였습니다. 

기존 공교윤은 개개인이 개성이 존중받지 못하는 강제적이고, 일방적인 교육,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이어지는 오랜 시간의 수업, 친구들 간 또는 스승과 제자 간의 폭력 문제, 도덕적 수준의 저하, 입시위주의 교육으로 인한 인성교육과 감성교육의 도외시, 성적에 의한 인간 평가 등입니다. 이 중에서도 특히, 성적만으로 학생들을 평가하여 성적이 우수한 소수의 학생을 제외한 대다수의 학생들을 "들러리 인생" "패배인생"으로  만드는 현상이 대안교육의 필요성을 더욱 간절하게 합니다. 

하지만, 산돌학교는 탁월성과 봉사를 교육목표를 삼고 있습니다. 몸과 마음가 지서을 골고루 발달시켜 자아를 완성하고 나아가 이웃과 사회를 위해 봉사 할 수 있는 사람을 기르는  배움터입니다. 삶가 연관된 지식을 함께 나누고, 감성을 풍부하게 는 교과들, 가치관 교육, 자립능력을 길러주는 노작교육 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산돌학교는 미래의 비젼을 가지고 그 꿈으 이루기 위해 자신이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자 하는 열정을 가진 학생들에게 합한 학교입니다. 학생과 교사가 함께 자라는 교학상장을 실현하는 학교입니다.

2020 신입생모집을 위해 입학설명회를 마련하였습니다. 2020년 2월 초등학교(비인가 초등학교를 위사하여 다양한 형태의 등과정을 포함한 학교 졸업예정자를 모집대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궁리하는 사람, 나누고 섬기는 사람을 희망하며 학생과 교사가 서로 자라는 산돌학교에 교회학교 자녀들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1. 행사명 : 2020입학설명회

2. 일시 : 2019년 6월 6일(목) 오후 2시

3. 장소 : 산돌학교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비룡로 755-28)

4. 문의사항 : 031-511-3295 (산돌학교 교무처)

기독교대한감리회 산돌학교  교장  김영주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