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나눔 힐링(Healing)콘서트
생명나눔 힐링(Healing)콘서트
  • 조정진
  • 승인 2012.11.2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사형통'운동 참여, 소아암환아와 어려운 이웃에 지속적인 관심

보건복지부 장기이식등록기관인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이사장 임석구 목사)에서는 서울남연회 관악지방소속으로 관악구 행운동에 위치한 참평안교회(담임목사 현혜광)에서 2012년 추수감사절을 맞아 주일오후 '생명나눔 힐링(Healing)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이 소아암환아들의 치료비 및 수술비와 저소득층 위기가정들을 돌보기위해 전개하고있는 '만사형통(1만원씩 10004명)'운동의 홍보와 성도들의 참여를 위해 추수감사주일을 맞아 CCM가수 강 찬 전도사를 초청하여 특별한 '생명나눔 힐링(Healing) 콘서트'로 진행되었다.

이날 콘서트에는 2005년 뇌종양과 림프종 혈액암 진단으로 서울대병원에서 항암치료를 받으며 치료하던중 조혈모세포이식을 받아 건강한 모습으로 초등학교를 다니고 있는 신동혁(12세)군이 가족과 함께 참석한 가운데 뜻깊은 추수감사절 '생명나눔 힐링콘서트'로 진행되었다.

참평안교회 현혜광 담임목사는 " 2009년 부활절과 교회창립 39주년을 맞아 전교인대상 장기기증서약식과 2010년 성탄절 조혈모세포기증 캠페인을 전개한데 이어 2012년 추수감사절 '생명나눔 힐링콘서트'를 통해 교회와 성도들이 그 어느해보다 풍성한 감사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하였다.

한편, 이날 콘서트후 참평안교회는 지방거주 소아암환아들과 저소득 위기가정을 위한 쉼터 '사랑의보금자리'에 1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였으며, 현혜광 담임목사를 비롯해 성도 50명이 '만사형통'운동에 회원으로 참여하였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 상임이사 조정진목사는 "조혈모세포이식수술을 받아야만 생명연장의 기회를 갖게되는 상황에서 소아암환아를 둔 부모중에 수술비가 없어 이식수술을 포기하는 안타까운 상황을 접하며, 목사의 신분으로 돈이 많아서 치료비를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교회와 성도들의 기도와 믿음을 의지하고 '만사형통'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많은 교회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하였다.

*'만사형통'운동이란?
: 찬송가 384장에 '나의갈길 다가도록 예수인도하시니~, 무슨일을 만나든지 만사형통하리라' 가사처럼, 감리교회와 감리교인을 대상으로 소아암환아들의 치료 및 이식수술비와 저소득층 위기가정을 지원하기위해 월 1만원의 후원자 10004(만사)명을 모집하여 월 1억원의 치료비를 지원하기위한 위기관리 프로그램입니다.

문의 및 참여 :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 1588-0692
상임이사 조정진 목사 010-3899-01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