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교대한성결교회총회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업무협약 체결

2021-09-06     KMC뉴스
사진.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박진탁 이사장, 이하 본부)는 9월 9일 장기기증의 날을 앞두고, 지난 3일, 예수교대한성결교회총회와 생명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예수교대한성결교회총회는 <생명나눔을 통한 성결성 회복과 쇄신>이라는 슬로건 아래 맺어진 이번 협약을 통해 교단 소속 1,300여 교회가 생명나눔예배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권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서 41개 교회, 5천여 명의 성도가 생명나눔예배를 통해 장기기증 희망등록에 참여한 바 있는 예수교대한성결교회 교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더 많은 성결인들이 질병으로 고통 받고 있는 이웃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할 수 있게 되었다.

협약식에 참석한 총회장 이상문 목사는 “생명나눔 사역이야말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진정한 복음이다.”라며 “모든 성결인들이 장기기증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그리스도의 빛을 밝힐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이 목사는 2008년 자신이 시무하던 두란노교회에서 한차례 생명나눔 예배를 드리며 160명의 성도들의 장기기증 희망등록을 이끌었으며, 오는 10월 24일에도 김포와 방화 성전에서 두 번째 생명나눔예배를 진행할 예정이다.

본부 이사장 박진탁 목사는 “장기기증의 날을 맞이하여 고통 중에 있는 이웃들을 위해 생명나눔에 동참해준 예수교대한성결교회에 깊이 감사하다.”며 “장기기증으로 하나님의 진실 된 사랑을 전하는 성결인들을 본받아 앞으로도 장기기증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