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벅찬 장학금 전달
가슴 벅찬 장학금 전달
  • 송양현
  • 승인 2018.08.13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회자 유가족돕기 운동본부 21명 학생들에 3천여만원 전달

기독교대한감리회 선교국 산하 ‘목회자 유가족좁기 운동본부’(회장 김진호 원로목사)는 10일 오전 감리회본부 회의실에서 21명의 학생들에게 총 3천여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16년째 이어지고 있는 장학금 전달식에서 이철 감독회장 직무대행은 "어떤 고난을 마주하더라도 우리가 어떤 곳을 바라보며 나아가느냐에 따라 흔들리지 않는 인생을 살아갈 수 있다"며 "이 자리에 참석한 목회자 유가족들이 하나님만을 바라보며 참된 평안을 얻길 바란다"고 유가족들을 위로했다.
이에 장학금 수여자 중 김찬미 학생(故 김재훈 목사 자녀)은 "지난 16년 동안 끊임없는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주신 감리회에 감사합니다. 제가 성장하며 받아 온 졸업장은 저만의 노력이 아닌 감리회 목사님을 포함한 모두의 것입니다. 젊은 나이에 홀로 남겨진 어머니의 아픔을 이해해주고 위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참 기쁨을 깨달아 하나님을 전하는 자녀 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운동본부 회장 김진호 목사는 "매년 장학금을 전달하는 날이면 가슴이 벅차 오른다"며 "우리의 작은 마음들이 모아진 장학금이 학생들의 학업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돼 후에는 감리회를 빛내는 인물로 성장하길 소망한다"고 격려했다.

이번 목회자 유가족돕기 운동본부 장학금 전달은 대학생 200만원, 고등학생 100만원, 중학생 70만원, 초등학생 50만 원이 각각 전달됐다. 장학금은 매년 2월과 8월, 목회자 유가족 자녀를 선정해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으며, 장학기금은 전국의 감리회 목회자와 성도들의 후원으로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