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 있는 원로장로회
능력 있는 원로장로회
  • 김오채
  • 승인 2018.05.02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로장로회전국연합회 제3회 부부영성수련회 개최

원로장로회전국연합회(회장 송현순 장로)는 5.02(수)-5.04(금) 도고글로리아 콘도(충남아산시 소재)에서 “능력 있는 원로장로회”(고전4:20)라는 주제로 11개 연회 소속 원로장로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 부부영성수련회를 개최하였다.

▲ 대회장 인사-송현순 장로

▲ 사회-이일성 장로(중부연회, 부평제일교회)

▲ 제3회 부부영성수련회 개최

▲ 제3회 부부영성수련회 개최

▲ 막간 찬양-리조이스찬양단(당진로뎀교회)
▲ 임사자 입장-도준순 감독, 대회장 송현순 장로
▲ 기수단 입장
▲ 제3회 부부영성수련회 개최

개회예배에서 도준순 감독(서울남연회)은 롬1:17의 말씀을 통하여 “복음의 숲을 이루자”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하였다. 도준순 감독은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다 보면 길이 잘 보이지 않을 때가 있다. 이 때 하나님께 무릎을 끊고 부르짖어 기도하면 길을 열어 주신다. 예수님께서도 무시로 기도하셨다. 그리고 제자들에게 “기도 외에는 이런 류가 나갈 수 없다.(막9:29)하시면서 기도의 중요성을 지적하셨다. 죽지도, 썩지도, 늙지도 않으면서 우리에게 능력과 힘을 주시는 십자가의 의가 복음의 숲을 이룬다. 원로장로님들의 헌신과 쉬지 않은 부르짖는 기도가 오늘날 기독교와 교회를 세우셨다. 기도를 들으시고, 응답하시며 세워주시는 좋으신 하나님을 의지하며 계속하여 기도의 용사로 남아 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원로장로가 되기를 축복하였다.

▲ 사회-이일성 장로(중부연회, 부평제일교회)
▲ 기도-이병학 장로(삼남연회 회장)
▲ 성경봉둑-차재철 장로(숭의교회)
▲ 설교-도준순 감독(서울남연회)
▲ 헌금기도-회계 이응규 장로

▲ 광고-총무 유명환 정로
▲ 축도-도준순 감독(서울남연회)

서울남연회 장로찬양단은 “여회와는 나의 목자시니”란 곡으로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 돌렸으며, 중부연회장로 색소폰선교단은 “내 주를 가까이 하게함은”이란 곡으로 헌금 송을 하였다.

▲ 특별찬양-서울남연회 장로찬양단
▲ 헌금송-중부연회장로 색소폰선교단

기독교대한감리회 본부 사회평신도국 총무 김재성 장로(서울연회 갈보리 교회)는 지금껏 이 땅의 복음화를 위하여 뜨거운 눈물로 기도해 오신 원로장로님들께서 혼탁한 이 세상과 신앙의 자세가 흐트러진 교회의 후배들에게 지혜와 경험을 나누어 주실 것을 정중히 부탁드리면서 제3회 부부영성수련회 개최를 축하하였고, 장로회전국연합회 이풍구 장로(중부연회)는 하나님께서 기름 부어 장로로 세워 평생토록 충성을 다하여 하나님을 섬겨 오신 원로장로님들을 “너는 센 머리 앞에서 일어서고 노인의 얼굴을 공경하며(레19:32)”라는 말씀처럼 진심으로 존경하고 사랑하며 축복하면서, 제3회 부부영성수련회 개최를 축하하였으며, 장로회전국연합회 유영화 장로(중부연회)는 “하나님의 나라는 말에 있지 않고 능력에 있다.”는 주제의 말씀처럼 생활신앙으로 선견자적 삶을 통하여 복음이 복음되게, 교회가 교회되게 하는 사역에 세상과 묵묵히 세상의 빛으로, 소금으로 본을 보이신 원로장로님들을 존경한다고 하면서, 제3회 부부영성수련회 개최를 축하하였다.

▲ 축사-김재성 장로(사회평신도국 총무)
▲ 축사-이풍구 장로(장로회전국연합회 회장)
▲ 축사-유영화 장로(여장로회전국연합회 회장)

대회장 송현순 장로(원로장로회전국연합회)는 이번 “능력 있는 원로장로회”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제3회 부부영성수련회를 통하여 말씀위에 굳게 서서 하나님께로부터 오는 능력을 받아 승리하는 원로장로들이 다 되시기를 축복하며, 우중에도 전국 각지에서 말씀을 사모하여 한걸음에 달려오신 원로장로님들을 환영하며 감사의 말씀을 드렸다. 준비위원장 이일성 장로(중부연회 부평제일교회)는 바쁘신 중에도 참여하여 주신 원로장로들께 감사드리며 환영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