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 교단 신천지 규탄 성명서 채택
8개 교단 신천지 규탄 성명서 채택
  • 송양현
  • 승인 2016.05.13 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BS, 천지일보 등 신천지 관련 소송 늘어나...

최근 신천지가 주요교단 및 CBS 등에서 한 달여 한기총과 CBS 해체를 요구하며 집회와 서명운동을 하는 가운데 8개 교단 이단대책위원회(기감, 기침, 기성, 예장 합신, 합동, 통합, 백석)는 12일 오전 11시 감리회 본부 회의실에서 신천지 규탄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날 채택된 성명서에서는 신천지 교주 이만희에 대한 직접적 언급과 함께 이단 척결에 한국교회가 함께 동참해줄 것을 호소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현재 CBS와 신천지 사이에 법정싸움이 여러건 진행중이며 최근 추가로 천지일보와 천지방송의 왜곡보도에 대한 명예훼손과 여러 집회의 건으로 새로운 소송이 추가됐다.

한국교회 8개 교단 이단대책위원회 신천지 규탄 성명서

1. 신천지는 성경을 통한 하나님의 계시를 부인하고 자기(이씨)를 통한 직통계시를 말함으로 하나님을 모독하고 성경을 왜곡하는 이단사이비 종교집단이다.

1. 신천지의 교주 이만희는 자신을 이긴자, 보혜사, 만희 왕, 이 시대의 구원자라고 주장하며 추종하는 자들을 세력화하여 기독교계를 대적하고, 이만희를 포함하여 그를 따르는 무리들이 육체 영생을 한다고 가르치고 있다.

1. 신천지 사이비 집단은 기존의 성도들을 포교의 대상으로 삼고, 교회 안에 잠임하여 교회를 흔들 뿐만 아니라, 단란한 가정을 깨어지게 하고 자신들을 비판하는 사람들을 폭행하고 신천지에 빠진 자녀들을 구출해 내려는 부모들을 자식들로 하여금 고발하게 하는 반인륜적 반사회적 집단이다.

그러므로 한국교회 8개 교단 이단대책위원장들은 한국교회가 단합된 의지로 이단 사이비 집단인 신천지가 사라지는 그 날까지 진리의 선한 싸움을 싸우는데 초석이 될 것이다.

한국 교회 성도 여러분께서는 신천지 등 이단사이비 활동에 예의주시해 주시길 바라며 함께 이단척결에 적극 동참해 주시길 바랍니다.

2016년 5월 12일
한국교회 8개 교단 이단대책위원장 일동
기감, 기침, 기성, 장로회(고신, 합동, 통합, 합신, 백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