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 관련법 제정 반대 결의문
동성애 관련법 제정 반대 결의문
  • KMC뉴스
  • 승인 2015.07.17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애 관련법 제정 반대 결의문

코리아기독국민연합은 최근 국내외에 파문을 일으키고 있는 동성애 문제와 무분별한 환경파괴로 인한 메르스 전염병의 창궐 등 우리사회를 혼란에 빠뜨리고 있는 각종 비윤리적이고 비성서적인 사태에 우려를 표시하면서, 이와 같은 불신앙적인 행태가 조속히 청산되기를 촉구하면서 다음과 같이 우리의 입장과 결의를 밝힌다.

1. 최근 국내외에 파문을 일으키고 있는 동성애는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부정하고 가정을 파괴하는 행위로 이를 단호히 배격하며, 기독교계는 범교단적으로 동성애 반대에 대한 확고한 입장을 밝혀야 할 것이다.
2. 코리아기독국민연합은 동성애 관련법 제정에 단호한 반대 입장을 천명하며, 동 관련법 제정에 찬동하는 국회의원 후보자에 대하여는 낙선운동을 전개할 것을 결의한다.
3. 최근 중동호흡기증후군 메르스 같은 질병은 하나님의 창조 질서 파괴와 인간의 탐욕과 죄악의 결과로 통렬한 회개와 더불어 환경보존과 생태계 회복에 앞장서도록 힘쓴다.
4. 우리는 민족분단 70년의 아픈 역사가 조속히 종식되고 자유와 평화로운 통일 조국을 후손에게 물려주는 일에 온 정성과 마음을 다하여 기도하고 실천하는 일에 최선을 다한다.
5. 코리아기독국민연합은 설립목적인 나라사랑과 정의사회 구현, 평화통일한국의 실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앞장설 것을 다짐한다.

2015년 7월 16일
코리아기독국민연합 대표회장 장석구 외
임원 27,372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