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지방 이명신 감리사(센다이)의 기도요청 내용
♣ 일본지방 이명신 감리사(센다이)의 기도요청 내용
  • KMC뉴스
  • 승인 2011.03.17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가장 필요한 것은 식생활에 필요한 생필품들입니다. 도로가 파괴되고 터널이 붕괴의 위험이 있어 고속도로는 폐쇄 된 곳이 많습니다. 이로 인해 물품공급이 되지를 않아 모든 상점들은 진열된 물건이 없이 텅텅 비어있습니다. 기름이 동이나 움직일 수가 없습니다. 오늘은 하루 종일 교인들과 한국동포들의 안부를 확인했습니다.

지진으로 불안 해 하고 연락이 되지 않는 가족이나 친족들의 안부를 물으며 몹시 초조해 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들은 후쿠시마 원자력발전소의 폭발 위험을 느껴 오사카나 나고야 등으로 피난을 가기도 합니다. 아직도 매몰된 이들이 있을까 하여 구조 활동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전기, 가스가 공급되지를 않아 밤이 되면 매우 춥고, 따뜻한 음식을 먹을 수가 없습니다. 전철도 역이나 선로가 파괴되어 복구를 기다리고 있고 모든 주유소에 기름이 바닥나 이동할 수가 없습니다. 있다 하더라도 교인들을 두고 혼자 피신할 수는 없습니다.

 

원폭 피해가 더 이상 확산되지 않고 속히 진정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말씀위에 토대를 세우고, 복음의 능력으로 회복하여 이 땅에 사랑의 쓰나미가 넘쳐흐르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주 만물의 주관자가 되시고 창조주가 되시는 하나님의 마음이 일본에 계신 모든 주의 백성들,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현현하셔서 하나님만이 구주가 되심을 고백케 하는, 영, 육, 혼을 살리는 구원의 역사를 맛보는 계기가 되는 각별하신 은혜와 사랑으로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