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우리함께' 협성대 신학대학 서울연회 동문회
'2024 우리함께' 협성대 신학대학 서울연회 동문회
  • 송양현
  • 승인 2024.09.11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성대학교 신학대학 서울연회 동문회(회장 서교교회 김종환 목사)는 ‘2024 우리함께’라는 주제로 9월 9일 저녁부터 10일까지 인천 영종도하얏트호텔에서 1박 2일간의 어울림축제를 가졌다.

1부 예배는 동문회 사무총장 이천수 목사의 사회로 부회장 심호택 목사가 기도하고 중앙연회 주님의 교회 최기혁 목사가 설교했다.
최목사는 ‘함께 하는 공동체’(여호수아 6장 10절)라는 제목으로 여리고성 점령 과정에서 하나님의 명령에 순종하는 이스라엘 백성을 통해 공동체 의식과 하나님의 백성으로써 살아갈 때의 하나 된 모습을 갖도록 했다며, 그러기 위해서는 내려놓아야 한다며 협성 동문회원들이 하나되기 바란다고 설교했다.

서울연회 이용원 감독은 축사를 통해 동문들이 함께하는 따듯한 모임이고, 사모님들과 함께하는 더 따뜻한 모임이라며 모임 자체가 행복으로 이어지는 복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모임을 축하했다. 또한 서로 함께 이룬다는 의미가 협성이라며 십자가 복음을 중심으로 협력하여 선을 이루는 동문모임이 되기 바란다며 덧붙였다.

이어서 동문회장 김종환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협성대학교가 협성동문들의 자긍심이듯 협성이라는 이름을 통해 동문회의 자랑이고 감리교회의 자랑이 되길 바라며 서울연회 동문 모임이 행복한 모임이 되기를 바란다고 인사했다.

한퍈, 이날 모임에는 특별히 서울연회 감독 후보 기호 1번 서길원 목사와 2번 김성복 목사가 참석했으며, 교가 제창 후 동문회 증경회장 조규식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2부에서는 노성민 MC의 진행으로 어울림 축제가 진행됐다.

협성대학교 신학대학 서울연회 동문회
회장: 김종환 목사
사무총장: 이찬수 목사
서기: 방성섭 목사
회계: 조항권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