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월어린이집 장기기증 위해 바자회 수익금 기부
갈월어린이집 장기기증 위해 바자회 수익금 기부
  • 송양현
  • 승인 2024.06.13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사장 박진탁) 경인지부는 지난 6월 10일, 인천시 부평구의 갈월어린이집(원장 심점숙)이 후원금 173만6천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10일 오전, 갈월감리교회 1층에 위치한 갈월어린이집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갈월어린이집 운영위원회(위원장 소정원)와 원생 100여 명이 옹기종기 모인 가운데 진행 됐다. 이 자리에서 갈월감리교회 이병칠 담임목사는 바자회를 통해 직접 모은 수익금이 장기이식을 기다리는 어린환아 및 그 가족들 중에 경제적 어려움이 있어 힘들어 하는 이들을 돕는데 사용되길 바란다며 전했다. 

어린 아이들의 초롱초롱한 눈망울과 함께 기부금을 전달받은 최은식 본부장(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경인지부)은 어린이집 바자회수익금을 2년 연속 기부 받음에 의미를 두고, 인천시 지역사회에 더 많은 시민들이 생명나눔활성화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금 전달식을 마친 후 소정원 위원장(갈월어린이집 운영위원회)은 “지난해에 이어 생명을 살리는 귀한 일에 아이들과 함께 보탰습니다. 우리 갈월어린이집 어린이들이 얼마나 귀하고 소중한 일에 도움을 주었는지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되었고, 나눔을 실천하는 어린이들이 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던 것아 뿌듯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