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원대 신학대학, 동문 감리사 취임 감사예배
목원대 신학대학, 동문 감리사 취임 감사예배
  • KMC뉴스
  • 승인 2023.06.01 2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원대학교(총장 이희학) 신학대학은 1일 채플에서 목원 동문 감리사 취임 감사예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목원대 신학대학 동문 중 73명이 올해 감리사로 취임했다. 이날 감사예배에는 이희학 총장을 비롯해 유영완 학교법인 감리교학원 이사장(하늘중앙교회), 강판중 신학대학 총동문회장(갈마교회) 등이 참석해 동문 감리사의 취임을 축하하며 기쁨을 나눴다. 권진호 신학대학장의 사회로 진행한 감사예배는 구용걸 신학대학 총동문회 사무총장(임마누엘교회)의 기도, 조대웅 신학대학 학생회장의 성경 봉독, 레노바래의 특송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목원대 신학대학은 동문 감리사들에게 축하패와 선물을 증정했다. 강판중 감독은 '네 손에 있는 것이 무엇이냐'라는 설교를 통해 “주어진 은혜와 은사를 갖고 하나님의 부르심에 합당한 일꾼이 되기를 바란다”며 “감리교회와 지방을 새롭게 하는 감리사들이 되기를 기도한다”고 밝혔다. 이희학 총장은 축사에서 “감리사 취임을 축하하고 목원을 빛내고 목원의 자랑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충북연회 박정민 감독과 남부연회 김동현 감독은 감사예배에서 영상을 통해 축하 메시지를 전했고, 취임 감리사 대표의 감사 인사와 성기명 감리사의 장학금 전달식 등이 이어졌다. 이날 감사예배에서는 전임 신학대학 총동문회장인 유영완 이사장에 대한 공로패 전달식도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