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감 원로장로회 전국연합회 제19대 회장선거 2파전
기감 원로장로회 전국연합회 제19대 회장선거 2파전
  • 김오채
  • 승인 2023.05.02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1번 남경오 후보(중부연회), 기호2번 김태진 후보(서울연회)

*제33회 정기총회(2023.5.16./화-중앙교회)에서 무기명비밀투표로 선출

기독교대한감리회 원로장로회 전국연합회(회장 김광이 원로장로)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이오성 원로장로)는 5.2(화) 연합회 사무실(서울시 종로구 태화빌딩)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후보자 등록을 받고 접수된 2명의 등록서류를 심사한 후, 제19대 회장선거 후보자로 기호1번 남경오 후보(중부연회), 기호2번 김태진 후보(서울연회)로 확정하고 등록증을 교부하였으며, 두 후보자는 2023.5.16.(화) 서울연회 종로지방회 중앙교회(담임목사 이형노)에서 개최되는 제33회 정기총회 시 무기명비밀투표를 통하여 제19대 회장으로 선출된다.

우-기호1번 남경오 후보(중부연회), 좌-기호2번 김태진 후보(서울연회)
선거관리위원회 위원과 두 후보자
등록서류 심사-선거관리위원회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이오성 원로장로는 후보등록증을 교부한 후, 두 후보자에게 유권자에게 금품을 제공하거나 향응 또는 숙식을 제공하는 행위와 타 후보자의 신앙, 신분, 경력, 인격 등에 관한 허위사실 유포 및 비방행위 등을 하지 말 것을 권면하면서 깨끗하고 공명정당한 선거운동과 선거결과에 깨끗하게 승복하여 승자는 패자를 격려위로하고 패자는 승자에게 축하를 보내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원로로서 후배들에게 본을 보여 주기를 당부하였다.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이오성 원로장로
기호1번 남경오 후보등록증 교부
기호2번 김태진 후보 등록증 교부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이오성 원로장로가 후보자들에게 당부말씀

▣기호1번 남경오 후보(중부연회)

기호1번 남경오 후보(중부연회)
기호1번 남경오 후보(중부연회)인사말씀

►공직선거(지방의회 의원 등)를 여러 번 치루어 본 사람으로서 이번 선거에서 타 후보자를 비방하거나 헐뜯는 행위는 하지 않을 것이며, 또한 금품을 살포하거나 음식물을 제공하는 등의 행위는 낙선하는 한이 있드라도 이 것만은 지키면서 선거에 임할 것을 약속드리며 제가 평소에도 선교를 하고 있는데 회장으로 당선되면 선교하는 원로장로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하며 추진하고자 하는 정책을 아래와 같이 밝혔다.

①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 원로장로 연합회 역사 재조명 40년사 발행
②진전한 나눔의 사랑을 실천하는 원로장로회 연합회, 선교 후원 하는 연합회로 발 도듬 함
⒜연탄 1만장 구입 서울시나 대통령 실에 기독교대한감리회 전국원로장로 연합회 이름으로 기증, 소외된 분들에게 나눔의 사랑을 실천하는 연합회로 발 도듬 함
⒝강화군 교동백미 20kg 110포 구입, 11개 연회 10포식 배분 기증하여 나눔의 사랑을 선교하는 각 연회가 되도록 함
*이에 소요되는 모든 자금은 본인 남경오 장로가 일체 부담함
③외국에 (인도네시야)작은 교회 1교회 설립함과 약 30교회 선교후원 하는 연합회로 발 도듬 함
④각 연회 회장들과 연합회 임원들 또한 동참하는 연회 회원들과 외국 선교로 2개국 방문 예정을 공약 합니다.
*위 공약사항은 중부연회 18대 연합회 회장 시 실천 하였던 사업임으로 차질 없이 감당 함
⑤위 모든 조항을 행할 시 감독 회장님을 모시고 예배 후 행할 것임.

▣기호2번 김태진 후보(서울연회)

기호2번 김태진 후보(서울연회)
기호2번 김태진 후보(서울연회)인사말씀

►우리 원로들이 모여 먹고 마시는 등 친목유대를 강화하는 것보다는 1만여 명의 원로장님들이 이제는 코로나로 인해서 쓰러져 가는 교회와 새로 세워지는 교회(비전교회)를 세워가는 원로장로회가 되어 원로들의 위상이 달라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수고하여 주신 선거관리위원회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면서 원로장로회 전국연합회 제19대 회장을 하나님께서 시켜 주신다면 표어를 “여호와께 부르짖어 응답받는 원로장로회”(시27:7)로 정하고 원로장로님들을 잘 섬기고 받들겠다고 약속하며 추진하고자 하는 정책을 다음과 같이 밝혔다.

①예수 그리스도의 착하고 충성된 종으로서 사명을 함께 감당하고 감리교회의 부흥과 원로장로님들의 영적 성장과 성숙에 기여하며 회원 간의 친목을 도모하도록 힘쓰겠습니다.
②평생을 주님의 몸 된 교회를 받들어 섬기신 원로장로님들이 전국으로 1만여 명이 되었습니다. 이제 여생을 주님께 드리며 비전교회의 부흥을 위하여 섬기겠습니다. 기도와 전도로 돕고 선교헌금으로 섬기는 원로장로회가 되겠습니다.
③정기적으로 임원회 및 11개 연회 회장, 실행위원들과 연 3회 기도회를 개최하여 소통을 강화하겠습니다.
④'미스바성회'와 같이 교회와 감리교단, 나라와 민족 평화통일과 세계평화를 위해 원로장로님들이 함께 모여 부르짖는 영성수련회를 개최하겠습니다.
⑤오늘날 ‘이혼’의 증가와 '맞벌이 가정'의 증가는 가정의 위기와 관계의 단절을 넘어 신앙의 위기에까지 이르고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조손가정의 증가와 부모세대의 육아참여 비중이 더욱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현실은 원로장로님들이 신앙의 아름다운 모습으로 자손들에게 선한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사역이 됩니다. “신앙의 명문가 세우기"(가칭)운동을 통해 기도와 섬김으로 아브라함처럼 믿음의 후손을 세우는 일을 시작하겠습니다.
⑥공동기도문 100가지를 준비하여 모바일로 전송하며 기도운동에 힘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