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원대 새학기 교직원 경건회
목원대 새학기 교직원 경건회
  • KMC뉴스
  • 승인 2023.03.21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플 240인치 LED 스크린 첫선

목원대학교(총장 이희학)가 지난 20일 정오에 채플에서 2023학년도 1학기 첫 번째 교직원 경건회를 진행했다. 유장환 교목실장의 사회로 진행된 경건회에서 81학번 동문인 목원대학교회 김홍관 담임목사가 ‘이 마음을 품으라’(빌2:1-8)란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이번 경건회는 교직원 120여명이 참석해 예배를 드렸고, 식사를 함께하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이희학 총장은 지난해 취임 직후 일과 시작 전에 진행했던 교직원 경건회 시간을 정오로 변경한 뒤 점심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이날 경건회에서는 채플에 설치된 초대형 유기발광다이오드(LED) 디스플레이를 선보였다. 목원대는 목원대학교회를 포함해 23곳의 교회와 대학 교목실·신학대학·신학대학원 교직원 등의 후원을 받아 채플에 240인치 LED 디스플레이를 설치했고, 이날 첫선을 보였다. 목원대는 채플 첨단 영상장비 구축 등을 위해 학교발전기금 3000만원을 기탁한 김홍관 목원대학교회 담임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기도 했다. 이희학 총장은 “지속적으로 대학 발전에 관심을 보내준 목회자 등의 후원 덕분에 채플에 첨단 영상장비를 구축할 수 있었다”며 “채플의 첨단 영상장비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일 목원대 채플에서 열린 교직원 경건회에서 이희학 총장(오른쪽)이 김홍관 목원대학교회 담임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