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학교 전국 제32대 회장 기호1 서순종, 기호2 최광연
교회학교 전국 제32대 회장 기호1 서순종, 기호2 최광연
  • 김오채
  • 승인 2023.03.14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3(목) 산회된 제58차 정기총회 4.8(토) 11시, 영화교회에서 속개 후 투표실시
*선거권자-총459명(대의원-281명, 회장추천대의원-22명, 지방회장-156명)

기독교대한감리회 교회학교 전국연합회(회장 하옥산 장로)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윤주황 장로)는 3.14(화) 제32대 회장선거 후보자 기호추첨결과, 기호1번 서순종 후보, 기호2번 최광연 후보로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교회학교 전국 제32대 회장선거 기호1번 서순종, 기호2번 최광연
교회학교 전국 제32대 회장선거 기호1번 서순종, 기호2번 최광연

한편 후보자 등록은 두 번(2월7일과 3월6일)의 후보자 등록이 무산되는 진통을 겪으면서 우여곡절 끝에 3.13(월)-3.14(화) 오전 12시까지 서순종 장로(서울연회)와 최광연 장로(서울남연회)가 후보등록을 마쳤고, 선거관리위원회의 서류심사를 거쳐 총회운영위원회(위원장 최병철 장로)의 2/3이상의 추천을 받아 최종 후보자로 확정되었으며, 지난 2.23(목) 회장 선출을 하지 못한 채 산회된 제58차 정기총회를 4.8(토) 11시 경기연회 수원장안지방회 영화교회(담임목사 김철)에서 속개하고 대의원(총 459명/대의원-281명, 회장추천대의원-22명, 지방회장-156명)의 투표를 통하여 제32대 회장이 선출된다.

교회학교 전국연합회 선거관리위원회 회의장면
교회학교 전국연합회 총회운영위원회 회의장면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윤주황 장로)는 두 후보에게 최종 접수증을 교부하면서 다음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약 각서인의 귀책사유가 발생할 시 전적으로 각서 인이 책임지며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는 이행 각서를 징구하였다.

이행 각서 징구-좌 윤주황 선거관리위원장, 우 기호1번 서순종 후보
이행 각서 징구-좌 윤주황 선거관리위원장, 우 기호2번 최광연 후보

①등록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일 경우 당선을 취소한다.
②홍보물은 후보자 본인만 발송할 수 있다.
④선거운동은 선거일 하루 전 24:00로 종료 한다.(선거당일은 어떠한 경우라도 선거운동을 해서는 안 된다.)
⑤선거인 명부를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입후보자들에게 제공할 의무는 없다. 입후보자들이 필요하다면 가져갈 수 있으나, 선거인 명부에 혹시 잘못된 부분이 있더라도 항의하지 않는다.
⑥모든 선거운동은 후보등록을 필한 후 부터 실시한다.
⑦타 후보 비방, 허위사실 유포 등 허용하지 않는다.
⑧불법 선거가 행하여 질 경우 선관위의 어떠한 처분에도 이의를 달지 않겠다.
⑨선거 결과 후 결과에 승복하며, 민·형사상 법적인 조치를 취하지 않겠다.
⑩제반 모든 사항은 선거관리위원회 규정에 따른다.

▶기호1번 서순종 후보자는 코로나 사태를 겪으면서 교회학교가 제일 큰 타격을 받아 교회의 미래를 걱정해야 하는 시점에서 다음세대를 세우고 교회학교를 살려야 교회의 미래가 있다는 신념하에 하나님께서 특별히 제게 다음세대를 세우고 살리라는 사명을 주신 것으로 알고 순종하는 마음으로 제32대 회장선거에 출마하게 되었다고 밝혔으며 기호1번 서순종 후보자의 약력과 주요정책은 다음과 같다.

기호1번 서순종 후보

▶기호2번 최광연 후보자는 코로나 펜데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교회학교를 살리는데 미약하나마 힘을 보태고, 교회학교전국연합회가 연회와 지방회의 교회학교를 임원들의 워크샆 등을 통하여 친목을 다지고 정보 공유화를 통하여 교회부흥에 앞장서기 위하여 제32대 회장선거에 출마하게 되었다고 밝혔으며 기호2번 최광연 후보자의 약력과 주요정책은 다음과 같다.

기호2번 최광연 후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