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세대 양육을 위한 교실 봉헌
다음세대 양육을 위한 교실 봉헌
  • 조유원
  • 승인 2023.03.02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교회들이 코로나로 약 3년간의 홍역을 치루면서 힘겨운 시간들을 보내는 가운데 많은 변화가 있었다. 한국교회의 변화는 선교지에도 많은 영향력을 준것도 사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교와 나눔의 실천을 지켜온 은성장로교회(홍 일 목사)는 오늘도 선교지에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크리스찬 다음세대들은 우리 교회와 사회에 꼭 필요한 세대들이다. 한국선교는 한국 뿐 아니라 세계의 다음세대를 양육하는 일과 사역이 우리의 사명이다.

은성장로교회(홍 일 목사)는 필리핀 뽀락시(Porac City)에 있는 네버랜드 크리스찬 스쿨 (설립자 조유원선교사)에 교실 한채를 지을 수 있는 1,000만원을 후원해 주었다. 더욱 특별한것은 전교인이 바자회를 통해 수익을 창출해 이곳 선교지 학교에 후원한 것이다. 

전교인이 함께 동참한 이번 교실 봉헌식은 은성교회의 다음세대인 청소년들이 함께 참석하여 의미가 더욱 컸다. 후원을 통해 필리핀 학교와 학생들이 신앙으로 더욱 성장하여 지역 사회에 영향력있는 인재들로 커가길 기대한다.

선교지에는 많은 종류의 사역들이 있지만 사람을 키우는 교육사역들은 매우 중요한 사역이다. 필리핀 네버랜드 크리스찬 스쿨에서 믿음의 글러벌 리더자가 많이 배출되길 소망한다. 또한 이 일을 위해 함께 동참하고 후원한 은성장로교회(홍 일 목사)도 더욱 부흥하길 소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