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감 남선교회 전국 제35대 회장선거 3파전
기감 남선교회 전국 제35대 회장선거 3파전
  • 김오채
  • 승인 2023.02.21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관위-금품에 의한 선거권자 동원 강력단속 의지 표명
*금품 요구자 실명 공개 및 홍보 실시로 금품선거 근절

기독교대한감리회 남선교회 전국연합회(회장 유관수 장로)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곽상길 장로)는 2.21(화) 오후 4시 제35대 회장선거 후보자 등록을 마감하고 기호추첨 결과 ▲기호1번 윤문근 장로(서울연회) ▲기호2번 김희선 장로(동부연회) ▲기호3번 오수철 장로(경기연회)로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선거관리위원회는 금일 오후 4시부터 소위원회를 개최하고 후보자가 제출한 등록서류를 검토. 심의한 결과 3명 모두 적격으로 판단하고 오후 5시 전체회의에서 후보등록을 수리하였으며, 3.23(목) 11시 중앙연회 선한목자교회에서 개최되는 총회에 선거권자를 동원하기 위하여 후보자에게 버스임차비와 선거권자 식사비 등의 명목으로 금품을 요구하는 행위를 근절하기 위하여 ①제보자에게 받은 금액의 5배에 상당한 포상금지급 ②제보자는 공익제보자 차원으로 철저한 신분 보장 ③금품 등의 요구자 실명으로 명단공개와 함께 임원의 공무담임권 제한 ④연회 및 지방회의 오피니언 리더 등에게 홍보 강화 ⑤후보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하는 등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관리 의지를 밝혔다.

남선교회 전국연합회 제35대 회장선거 후보자 등록
후보자 등록서류 심의-중앙 곽상길 선거관리위원장
개회기도장면
기호추첨결과-좌 로부터 기호2번 김희선 장로, 기호3번 오수철 장로, 기호 1번 윤문근 장로, 곽상길 위원장
선거관리위원회 전체회의-금품선거 근절대책 논의

●후보자의 출마 동기와 당선되었을 시 추진하고자 하는 주요정책(후보자별 인터뷰 내용)

*후보자들의 상세한 정책은 기호를 추보한 선거공보를 받아 상세히 기사화 할 계획임)

▶기호1번 윤문근 장로

기호1번 윤문근 장로

평생 선교를 해오다가 이제 마지막 삶을 우리 남선교회의 선교적인 사명에 쏟아보려고 출마했으며, 기독교대한감리회 모든 성도들의 본이 되는 남선교회가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저는 선거 캐치 프레이를 “행동하는 신앙”(기도 운동, 성령 운동, 회개 운동, 전도 운동)으로 정하고 우리 남선교회가 이 네 가지 운동을 전국에 확산시켜서 감리회와 교회를 살려는 일에 매진하겠으며 남선교회 회원 모두가 이 운동에 동참하여 주실 것을 간절히 호소 드립니다.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열심히 준비해서 하나님께 큰 영광을 올려드리겠습니다.

▶기호2번 김희선 장로.

기호2번 김희선 장로.

지금 감리 교단에 현안의 문제가 너무나 크고 막대한 문제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코로나로 인한 팬더미로 인한 모든 모임과 선교적인 것들이 막혔던 것을 제가 힘써 온몸으로 뚫어내겠습니다. 저는 구하는 일에, 찾는 일에, 그리고 두드리는 일에 앞장서서 일하겠습니다. 모든 것 임원 여러분들의 한 표에 달려있으니 잘 부탁드립니다.

▶기호3번 오수철 장로.

기호3번 오수철 장로.

지금 우리 감리 교단이 150만 정도라고 하는데 코로나 3년을 지나면서 30만 명이 줄었다고 하는데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그래서 저희 남선교회가 일어나서 우리 감리교회를 새롭게 해야 된다고 저는 생각을 합니다. 우리 남선교회 전국연합회는 특별히 영성과 전문성을 갖춘 이러한 인재들이 모인 신앙의 공동체들입니다. 이러한 영성과 전문성을 결집해서 여선교회, 청장년선교회, 장로회, 청년회 이 모든 연합단체를 남선교회가 아우리고 협력해서 우리 감리교회를 살려야 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앞으로 많이 기도해 주시고 남선교회를 위해서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