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체 성경 읽기 교회연합회 & 미래교육 콘텐츠개발원 업무 협약식
공동체 성경 읽기 교회연합회 & 미래교육 콘텐츠개발원 업무 협약식
  • KMC뉴스
  • 승인 2022.11.18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11월 16일(수) 오전 11시에 ‘지엔앰 글로벌문화재단(Three IFC 50층)’에서 교육국 협력 기관인 미래교육 콘텐츠개발원(이하 미콘원) 원장 박동찬 목사와 공동체 성경읽기 교회연합회(PCAK: PRS Church Association Korea) 이사장 및 지엔앰 글로벌문화재단 공동대표인 강신익 장로가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 간에 업무협약을 맺었습니다.

공동체 성경읽기 교회연합회 대표인 박태양 목사의 기도 후 양 기관 대표 인사 말씀이 있었습니다. 강신익 장로는 공동체 성경읽기 운동을 감리교회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욱 발전적인 관계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박동찬 목사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양질의 영상 콘텐츠를 성도들의 신앙교육을 위해 사용할 수 있게 되어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확보, 보급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교육국 장년교육부장 박상철 목사의 협약 및 영상 사용계약에 관해 설명과 양 기관장의 서명 및 협약서 및 계약서 교환 후 박동찬 목사의 기도로 협약식을 마쳤습니다. 그동안 지엔앰 글로벌문화재단은 공동체 성경읽기 운동을 위해 드라마 바이블을 포함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여 교회와 성도들의 신앙교육에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미콘원은 교육국 영상 콘텐츠 제작을 후원하며 ‘미콘’앱을 통해 기독교 영상 콘텐츠 보급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성경 일년 읽독 영상 콘텐츠 ‘공동체 성경 읽기 365’를 ‘미콘’ 앱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미콘’앱은 기독교 신앙교육에 합당한 기독교 영상 콘텐츠를 보급하는 플랫폼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