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낙타 무릎(무료 무릎 수술 프로젝트)
엄마는 낙타 무릎(무료 무릎 수술 프로젝트)
  • KMC뉴스
  • 승인 2022.10.16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회는 신앙 공동체로 목회자와 함께 성도의 헌신으로 부흥하고 성장하였습니다. 특별히 교회를 지키며 묵묵히 기도하는 성도의 무릎 기도가 있었습니다. 세월이 흘러 무릎으로 기도하던 성도들이 무릎질환으로 제대로 걷지 못하고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치료와 수술받지 못하는 안타까운 이들이 있습니다. 성도의 영과 건강까지 돌보는 목회자로써, 이런 이들을 보면서도 어찌하지 못하는 비전교회 농,어촌 교회 목회자들이 있습니다.

교육국(총무:김두범 목사) 유한책임회사 제네베라 코리아(대표: 김정신 권사)와 함께 사랑의 손길로 무릎질환 환자들을 무상으로 치료하는 ‘엄마는 낙타 무릎’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교육국은 각 연회와 지방회, 그리고 개교회 담임목사님들과 협력하여, 무릎 치료와 수술이 필요한 성도들을 선정하여 무상으로 치료하고자 합니다. 담임자는 치료가 필요한 성도의 사연을 작성하고 감리사와 연회 감독의 추천(비전, 농어촌교회 우선)을 받아 서류를 제출하면, 유한책임회사 제네베라 코리아는 각 연회에서 추천된 3명을 상담하고 수술이 필요한 성도를 연회별로 1명(총 11명)을 최종 선정하여 모든 치료비와 수술비를 전액 지원하게 됩니다. 교육국은 11명의 수술 대상자 중 신앙 간증이 될 사연자 1명을 선정하여 선정된 환자 성도의 수술 전후 모습을 영상 콘텐츠로 제작하여 모든 교회와 성도들에게 전파하여 위로와 간증이 되도록 합니다.

미래교육 콘텐츠개발원(원장:박동찬 목사)은 영상 제작을 위한 제작 지원을 담당하게 됩니다. 연회별로 최종 선정된 11명의 성도는 증상에 따라 최상의 치료와 수술을 무상으로 받게 됩니다. 이를 통하여 교회의 기도와 부흥의 불씨를 되살리고 지역사회에 교회의 존재 목적을 드러내며 복음화와 선교에 도움을 주고 전체 감리교회의 공동체성을 회복하고자 합니다. 개교회 담임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와 기도를 부탁드리며, 상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제목 : 엄마는 낙타 무릎(무료 무릎 수술 프로젝트)

2. 대상
가) 세례교인이며, 10년 이상 출석교인
나) 비전교회 및 농,어촌교회 우선(감리사 판단)
다) 치료, 수술이 필요하지만,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담임자 판단)
라) 무릎질환 환자(예: 휜 다리, 연골 손상, 무릎 인대 손상 등)

3. 필요서류 - 교육국 홈페이지 공지 사항 ‘엄마는 낙타 무릎’(http://asq.kr/YhY233)
가) 교인증명서(통합자료/표준서식/제5절 교회행정 서식)
나) ‘엄마는 낙타 무릎’ 신청서(담임자 추천, 감리사 추천, 연회감독 추천 - 교육국 양식)
다) ‘엄마는 낙타 무릎’ 사연(추천하게 된 성도의 사연 담임자 작성 – 교육국 양식)
라) 치료 및 수술 대상자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조회 및 영상·사진 촬영/방송/배포/초상권 활용에 관한 사항 동의서(교육국 양식)
마) 2021년도 교회 통계표 사본(감리사 확인 도장 필) - * 담임자 준비

4. 혜택 : 연골판수술, 연골줄기세포수술, 인공관절수술, 휜 다리 수술, 무릎 인대 수술 등 무료 치료와 수술

5. 치료 및 수술병원: 선한목자병원(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42-6)

6. 신청방법
가) 서류접수 : 2022년 11월 25일(금)까지(우편물은 해당일 소인까지 유효)
나) 접수방법 : 우편접수(등기)
다) 접 수 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49 감리회관(광화문빌딩) 16층 교육국 앞
라) 선정방법 : 1차 서류심사, 2차 병원 전문의 상담(서류심사 통과자 개별 통보)

7. 문의 : 02) 399-4372 장년교육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