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리교청년들이 운영하는 쇼핑몰 어니스트데이
감리교청년들이 운영하는 쇼핑몰 어니스트데이
  • KMC뉴스
  • 승인 2022.09.08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34회 정회원 연수교육, 감리교청년회전국연합회 청년들이 선물 전달해…
어니스트데이 신은영 홍보팀장이 소개를 하고 있다.

기독교대한감리회 제134회 정회원 연수교육이 2022년 9월 5일(월)부터 7일(수)까지 기독교대한감리회 제1연수원(경기도 양주시)에서 진행되었다. ‘Post-coivd-19 시대, 웨슬리의 삶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정회원 연수교육은 48명의 목회자들이 참석하여 은혜 가운데 마무리 되었다.

총 5개의 강의와 1개의 특강으로 진행된 이번 연수교육에서는 웨슬리의 신학과 목회(협성대 김영선 교수), 웨슬리의 설교(베다니교회, 곽주환 목사), 웨슬리의 속회(일산광림교회, 박동찬 목사), 웨슬리의 성령사역(빛가온교회, 서길원 목사), 웨슬리의 사회개혁(성남제일교회, 권혁중 목사)의 5개의 강의를 통해서 현 시대와 상황에서 웨슬리의 삶과 신앙을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참석들이 함께 배우고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모든 강의와 빛가온교회의 연주 등 교육기간 동안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고 말하며, 웨슬리의 삶과 신앙, 영성을 본받아야함을 다짐했다.

연수교육을 마치고, 감리교청년회전국연합회(회장 김도원) 임원들과 감리교 소속 청년들이 운영하는 어니스트데이에서 정회원 연수교육 참석자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어니스트데이는 감리교청년회전국연합회(이하 감청) 소속의 청년들이 직접 운영하는 기독교 선교문화 쇼핑몰이다. 대부분 자원봉사를 중심으로 사역하고 있으며 아직은 수익금은 미미하지만, 사용원칙은 철저히 순이익금 100% 국내외 선교지원으로만 사용하기를 결정하였다. 당일 어니스트데이를 소개한 신은영 홍보팀장은 “미전도종족과 복음에 열악한 지역들을 위해, 그리고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저희가 더 많은 복음의 통로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라고 소개했다.

감리교 청년들의 비전과 열정에서 시작된 어니스트데이는 청년들이 학업이나 직장 등을 쉬어가며 청년의 때를 하나님께 드려 열심을 다해 선교를 위한 사업을 진행 중이다. 헌금봉투, 현수막, 배너, 단체티 등 여러 가지 다양한 교회 용품뿐 아니라 사무, 주방, 생활 용품 등을 청년 뿐 아니라 모든 세대의 공감을 살 수 있도록 세련되게 디자인하며 계속해서 선교만을 위해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로 얻게 되는 순수익금 전액을 선교를 위해 지금까지 계속 지원하고 있다. 이를 위해 청년회 전국연합회를 중심으로 매주 기도회를 진행하고 있다.

감리교 청년들이 선교적 꿈을 가지고 시작한 어니스트데이에서 정회원 연수교육을 마친 참석자들에게 준비한 선물을 직접 소개하고 전달하며 정회원 연수교육은 마무리 되었다.

 

어니스트데이 홈페이지 및 스마트스토어
홈페이지: https://honestday.co.kr/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honestday

어니스트데이 신은영 홍보팀장이 소개를 하고 있다.
어니스트데이에서 참석자들에게 선물을 소개하고 전달하고 있다.
어니스트데이에서 참석자들에게 선물을 소개하고 전달하고 있다.
어니스트데이에서 참석자들에게 선물을 소개하고 전달하고 있다.
어니스트데이에서 참석자들에게 선물을 소개하고 전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