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혜'(조유원 선교사) 필리핀 차세대 패션리더 선정
'조은혜'(조유원 선교사) 필리핀 차세대 패션리더 선정
  • KMC뉴스
  • 승인 2021.07.24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래 단 가운데 조은혜 양(필리핀 조유원 배말순 선교사의 장녀)

필리핀 유명 뉴스 채널[/tribune.net.ph/데일리 트리뷴] 7월 23일 기사에는 감리교회에서 주목할 만한 기사 하나가 발표됐다.

기사 제목은 [필리핀에서 주목해야 할 6명의 젊은 패션 혁신가: Six young fashion innovators to watch in the Philippines]라는 기사로 내용은 앞으로 필리핀 패션계에 주목할 만한 젊은 패션디자인을 소개하면서 그들의 작품도 함께 포스팅했다. 해당 기사는 필리핀 패선 전문가들이 인정하고 선정한 것으로 젊은 패션 혁신가로 이들을 선정했다. 이중 6명의 젊은 디자인들을 소개하는 가운데 한국인 2명도 포함되어 있다. 그 중에 기독교대한감리회 소속 조유원 선교사의 장녀 조은혜 양이 선정되어 게재됐다.

필리핀에서 현지 사립학교 네버랜드 크리스챤스쿨 운영하면서 3명의 딸들을 키운 조유원 선교사는 현재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 수업을 통해 안정적으로 학교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신문을 접한 조유원 선교사는 수많은 디자이너들 중에 인정을 받을 수 있다는 것도 하나님의 은혜라며, 우리 한국감리교회 MK들에게 본이 되고 크리스천 디자인으로 거듭나기를 기도한다고 밝혔다.

현재 조은혜 양은 필리핀 현지에서 유명 패션대지인학과를 졸업한 후 한국에 귀국해 새로운 도전을 준비중에 있으며, 둘째딸 조은샘 양은 필리핀 현지에서 인정받는 유트버로 활동 중에 있다.

[기사원문 링크]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5853752861332384&id=100000931841330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