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교회서울연회연합회-감람산기도원 인수 완료
남선교회서울연회연합회-감람산기도원 인수 완료
  • 김오채
  • 승인 2021.06.28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상용 전도사(행하는 교회 담임자)-1억 400만원 헌금

남선교회서울연회연합회(회장 유영준 장로)는 6.27(주일) 중구용산지방 예수마을 교회(담임 장학일 목사)에서 13개 지방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중구용산지방(회장 이관희 장로) 주관으로 제1차 순회헌신예배를 드린 후 정기임원회의를 개최하고 회무처리 하였다.

제1차 순회헌신예배 및 정기임원회의
제1차 순회헌신예배 및 정기임원회의
감람산기도원 인수금 헌금 전달-좌로부터 윤문근 장로, 유영준 장로, 우상용 전도사(헌금자). 홍준기 감리사
선교비 전달-새생명교회

제1차 순회헌신예배는 이관희 장로(중구용산지방 회장)가 사회, 김일문 장로(중구용산지방 기획부회장)가 대표기도, 최희용 권사(중구용산지방 서기)가 성경(눅14:25-33)봉독, 중구용산지방 임원진이 특별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고, 장학일 목사(예수마을교회 담임)가 눅14:25-33을 통하여 “예수님을 따르는 참 신앙”이란 제목으로 설교, 이명호 장로(중구용산지방 회계)가 헌금기도, 김영근 권사(중구용산지방 기도대장)의 인도로 “남선교회 선언문 및 우리 선언” 낭독, 감람산기도원 영상 및 인수헌금(1억 400만원) 전달(우상용 전도사-행하는교회 담임자), 선교비(중구용산지방 새생명교회) 전달, 총무 이성훈 장로의 광고 후, 홍준기 감리사(중구용산지방)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개회예배 사회-이관희 장로
성경봉독-최희용 권사
특송-중구용산지방연합회 임원진

김일문 장로는 하나님을 향한 헌신의 자세로 예배하는 모든 심령가운데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은총이 강력히 임재 하셔서 우리들의 죄악이 다 고백되고 우리들의 속사람이 정결케 되어 오직 하나님께만 집중하는 은혜를 구하면서 우리들의 헌신의 몸짓을 통해 하나님은 그 영광을 온 누리에 떨쳐 나아가심을 우리 남선교회 서울연회 회원들은 체험, 목도하며 하나님의 역사의 주인공이 다 되게 하여 달라고, 또한 감란산기도원의 인수 완수로 구국기도를 통하여 더 좋은 감리교회, 더 좋은 대한민국, 더 좋은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갈 수 있도록 은혜를 구하면서 남선교회가 다음세대에게 무릎으로 예수님의 심장을 유산으로 남기는 지속적인 기도운동, 회개운동, 성령운동, 전도운동으로 말씀통독 생활화, 기도의 생활화, 전도의 생활화, 섬김과 나눔의 생활화로 하나님 나라 확장의 주인공으로 살도록 성령님께서 우리의 삶을 인도하여 주실 것을 간절히 기도하였다.

대표기도-김일문 장로

장학일 목사(예수마을교회 담임)는14:25-33을 통하여 “예수님을 따르는 참 신앙”이란 제목으로 설교하였다. 예수님을 믿는다, 구원 받았다는 의미는 예수님께서 나의 삶의 주인이 되었다는 뜻이다. 생명 있는 그리스도인은 나는 없고 예수님만 있는 것이다. 자기를 비워야 하며 내가 살아 있는 한 그것은 예수 믿는 것이 아니다. 참된 신앙이란 살아도 예수를 위하여, 죽어도 예수를 위하여 죽을 각오로 예수님을 믿는 것이다. 예수님을 따르는 제자는 3가지의 참 신앙이 갖추어 져야 한다고 강조하며 남선교회 회원 모두 하나님의 나라 확장에 크게 쓰임 받기를 축복하였다.

첫째로, 인간관계의 으뜸이 예수님의 내 모든 인간의 최고의 으뜸을 예수님에게 둔 신앙
둘째로, 삶의 목적이 십자가의 신앙을 소유한 신앙이여야 함
셋째로, 모든 소유가 주님의 것임을 인정하는 신앙

설교-장학일 목사(예수마을교회)
설교 후 통성기도

(남선교회 선언문/우리의 선언-2021.5.15)

우리 남선교회는 존 웨슬리 목사님의 감리교 운동정신을 이어 받아 예수 그리스도 복음의 본질을 회복하고 말씀과 기도를 거룩해지며 민족과 열방을 향한 선교의 사명을 실천하여, 이 땅에 하나님 나라를 이루어 가고자 합니다. 이에 우리 남선교회는 항상 주의 일에 더욱 힘쓰는 남선교회를 주제로 기도운동, 회개운동, 성령운동, 전도운동의 4대 신앙운동과 생활강령인 말씀통독 생활화, 기도의 생활화, 전도의 생활화, 섬김과 나눔의 생활화를 선포하고 이를 바탕으로 우리에게 주어진 사명의 완수를 위해 매진할 것을 하나님 앞과 교회 앞에 엄숙히 선언하는 바이다.

1.우리는 말씀과 기도로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들로 세워질 것을 선언한다.
1.우리는 나라와 민족과 열방을 품고 하나님의 뜻을 위하여 기도할 것을 선언한다.
1.우리는 거듭남과 회개를 통하여 예수 그리스도를 닮아 갈 것을 선언한다.
1.우리는 이웃과 모든 민족에게 우리의 구세주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 할 것을 선언한다.
1.우리는 섬김과 나눔의 삶을 실천할 것을 선언한다.
1.우리는 모든 분쟁, 다툼, 소송, 선거정치, 학연, 지연을 배제할 것을 선언한다.
1.우리는 지금도 일하시는 창조주이시며 구속 주이신 하나님의 선교역사에, 이 생명 다 바쳐 충성하는 남선교회임을 엄숙히 선언한다.

남선교회 선언문/우리의 선언 낭독
남선교회 선언문/우리의 선언
헌금기도-이명호 장로
광고-이성훈 장로
축도-홍준기 감리사

제2부 정기임원회의는 직전회장 윤문근 장로의 기도로 개회되었으며 전차 회의록과 사업보고, 회계보고는 회의 자료에 의하여 문서로 원안대로 통과되었고 향후 추진 사업안건 처리는 다음과 같다.

▶제34회 평신도 영성수련회 추진 계획안

①준비위원장 임명-심억조 장로(기획부회장)
②일시-2021.9.4.(토) 09-13
③주제 및 선교목표-회복을 넘어 부흥으로(욥12:10)/비전교회 돕기 및 다음세대 지원
④장소-중랑지방 금란교회(담임 김정민 목사)
⑤프로그램-개회예배, 주제 강연, 특강, 결단예배(4부로 구성)
⑥진행방법-On/Off Line 병행(본부-빛가온교회, 거점-12개 지방교회)

▶감람산기도원 인수 완료 및 향후 계획

①인수 진행과정-19억 8,000 만원 매매계약(2019.5.2/계약금-12억), 학교법인 감리교신 학원 명의 이전등기(2019.5.24./잔금 6억 8,000원)
*성북지방 유영호 장로 헌금-12억, 교회, 기관, 개인 등의 헌금-5억 7,600만원, 우상용 전 도사(중구용산지방 행하는교회 담임자)-1억 400만원
②운영계획
●리모델 후 신학생의 영성수련원으로 운영-2021.9 초 감사예배 예정
●다음세대 영성 수련 교육장 및 성지순례지로 조성
●역사자료실 설치 및 백서 발간
●기도의 영성수련장으로 활용

▶광화문 희망광장 전도 활동
①일시-매월 목요일 오후 6시-8시
②주관-매월 13개 지방이 순차적으로 주관함
③방법-준비된 전도물품 배부 및 말씀선포와 함께 찬양과 율동

임원회의 사회-회장 유영준 장로
개회기도-윤문근 장로
발언-이원상 장로
제22대 남선교회서울연회연합회 집행부
지방회장단
영성수련회 준비위원장-심억조 장로
감람산기도원 인수위원회 임원
화요산상기도회-기도대장 노재민 장로
광화문 전도-전도대장 이원상 장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