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육하고 번성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
생육하고 번성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
  • KMC뉴스
  • 승인 2021.06.25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애는 하나님의 창조질서에 반한다

(시론) (김진호 원로목사-기독교대한감리회 전 감독회장)

동성애는 하나님의 창조질서에 반한다.

영국 옥스퍼드대학교 인구연구센타 소장인 데이비드 콜만 박사는 2006. 10에 터키 이스탄불에서 열린 인구포럼에서 “코리아 신드롬”이란 말을 처음 사용했다고 한다. 콜만 박사는 세계 여러 나라에 인구 상황을 연구하는 박사로 지구촌에서 제일 먼저 사라질 위기에 처한 국가로 어떤 나라를 지적한 줄 아는가? 너무도 놀라운 사실은 이 지구상에서 인구소멸 제1호 국가로 대한민국을 지적했다고 전해지고 있다.

2100이 되면 대한민국인구가 절반으로 줄게 되며 2700년에는 대한민국이란 나라가 이 지구상에서 사라질 수 있다는 보고를 하였다는 것이다. 우리가 살고 있는 대한민국이 세상 앞에 자랑거리가 많은 축복을 받은 나라임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안타깝게도 저 출산 국가로 그리고 자살대국으로 달려가고 있다는 사실이다.

60년 전에 가장 가난했던 나라가 지금은 경제12위권에 들어와 있고 원조 받던 나라에서 원조하는 나라가 되고 후진국에서 선진국이 되고 산업화 민주화를 동시에 성공시킨 나라가 바로 우리가 살고 있는 대한민국이다. 우리나라가 땅은 좁고 자원은 빈곤하며 정치적으로나 군사적으로 늘 긴장할 수밖에 없는 분단된 대한민국이 오늘에 자랑스러운 나라가 된 것은 우연히 된 것이 아니라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기에 애국가의 가사 대로 “하나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가 된 이 나라 대한민국이 아닌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대한민국은 저 출산 1등 국가로 달려가고 있는 것이다. 이것만이 아니다. 우리나라에 작고 큰 교회가 60,000여 교회가 있는데 아이들을 말씀으로 가르치는 주일학교(교회학교)가 없는 교회가 절반이 넘고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급박한 현실 속에서도 지금 한국교회 강단에서 저 출산 문제를 가지고 고민하고 외치는 메시지가 들려오지 않고 있다는 것이다. 창1:26-28을 보면 하나님은 우주만물을 다 창조하신 후 마지막으로 하나님의 형상으로 인간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만드시고 그 인생들에게 복을 주시기로 말씀하시면서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 하라. 땅을 정복하라”고 권고가 아닌 명령으로 말씀하셨다. 이러한 분명한 하나님의 말씀 앞에 오늘의 한국의 젊은이들은 결혼과 자녀 낳는 일은 선택이요, 기피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 아닌가?

2017. 4. 12자 모 중요 신문 칼럼에서 결혼과 연애를 포기하는 세대를 N포세대인데 결혼과 자녀 낳는 일에 대하여 여러 이유 중 가장 중요한 이유는 귀찮다는 대답을 하였으며 심지어 싱글 웨딩 비 혼식(결혼을 포기하고 혼자 살겠다는 다짐)이 우리 사회에 엄연히 유행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제 한국교회가 다시 이 문제를 놓고 고민하고 기도하고 결단해애 한다. 한국교회가 부흥하고 세계 여러 곳에 수많은 선교사를 두 번째로 많이 파송했다고 자랑만 하고 있어서는 안 된다.

하나님은 인간을 창조하실 때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고 그래서 결혼하고 자녀를 낳아 생육하고 번성하라고 명령으로 말씀하셨는데 지금 이 땅은 이 명령을 어기고 동성애 문제와 결혼과 자녀출생을 거부하고 있음에 대해 한국교회 전체가 앞장서서 동성애 문제도 적극적으로 반대하며 그리고 먼저 교회의 젊은이들이 결혼하고 생육하고 번성케 하라는 주님의 명령에 순종하는 켐페인도 교회 안에서부터 시작해야 한다. 이는 하나님의 명령이기 때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