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신대 평생교육원 꽃다발 나눔행사
감신대 평생교육원 꽃다발 나눔행사
  • 송양현
  • 승인 2021.03.01 0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리교신학대학교 평생교육원의 올해 수료식은 2월 16일이었지만, 코로나로 인해 학부, 대학원, 평생교육원에서 대표자들만 참석하는 상황이 됐고, 이후 가운을 입고 사진 촬영하는 일정은 부서별로 나누어 진행됐다. 이 가운데 2월 26일 금요일은 평생교육원 수료생들이 참석해 사진을 찍는 날이었고 이날도 평생교육원 수료생 선교훈련과정 22명, 평신도지도자과정 5명 중 평신도지도자과정 5명만이 참석해 학교에서 수료 기념촬영을 가졌다.

특별히 이번 수료자들은 마지막 일년을 코로나 사태로 인해 온라인으로 수업을 들어야 했고, 여러 가지 개인과 교회, 학교 생활에서 경험해 보지 못했던 상황을 겪으면서도 과정을 이수해 낸 학생들로써 이들을 위한 위로와 격려를 하기 위해 평생교육원에서는 직접 꽃과 부자재를 구입해 만들어 나눠주는 ‘꽃다발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뿐만 아니라 감리교신학대학교 부서마다 찾아다니면서 꽃다발을 나눔으로써 코로나로 경직된 분위기를 조금이라도 전환하는 기회를 가졌다. 꽃다발 나눔은 학교 수위실, 미화실, 학부교무처, 총무처, 학생경건처, 기획연구처, 대학원교무처, 비서실, 법인처 등 각 부서에 전달됐으며 이번 2월에 퇴직을 앞둔 한 직원은 꽃을 받게 되어 더욱 기쁘다는 감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