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교회전국연합회 제34대 회장 선거 후보 2명 등록
남선교회전국연합회 제34대 회장 선거 후보 2명 등록
  • 김오채
  • 승인 2021.02.24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1번 윤문근 장로, 기호2번 유관수 장로
좌측부터 윤문근 장로, 유관수 장로
좌측부터 윤문근 장로, 유관수 장로

남선교회전국연합회(회장 유재성 장로)는 4.3(토) 하늘중앙교회(충청연회 천앙소재)에서 제36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제34대 회장을 선출할 예정이다.

한편 제34대 회장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이철희 장로)는 2.23(화) 오전 10시 부터 2.24(수) 낮 12시까지의 후보자 등록 기간 중 유관수 장로(경기연회)와 윤문근 장로(서울연회)의 등록서류를 제출받아 선거관리 운영세칙 제9조(등록) 제2항의 규정에 따라 심의 의결하여 등록하였다. 두 후보자의 등록서류는 선거관리위원회의 전체회의에서 적격으로 의결되어 양 후보자에게 후보자등록증이 교부되었으며 이어진 기호 추첨결과 기호1번 윤문근 장로, 기호2번 유관수 장로로 결정되었다.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이철희 장로는 제34대 회장 선거가 시대의 정신에 맞는 변화하는 모습으로 선거가 이루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다음과 같이 당부하였다.

첫째, 양 후보자는 본회 규칙과 선거관리 운영세칙을 준수
둘째, 선거운동은 운영세칙 제14조(선거운동기간)에 따라 후보자 등록(2.24) 후 부터 선거일 전일(4.2) 밤 12시까지 이며 선거당일은 일체의 선거운동은 불허하고 기호 등을 알리는 행위도 일체 불허.
셋째, U-tube는 제작하여 선거관리위원회에 제출하여 게시
넷째, 문자와 카톡은 하루 20회,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다섯째, 선거권자에 대한 선물과 식사 접대는 각각 20,000원 이하로 할 것(선관위에서 이 내용을 전 유권자에게 통지하기로 함)

이어서 선거를 은혜스럽고 공명정대하게 치루어내기 위하여 천안을 중심으로 소형차량을 지역별로 교통편을 제공하는 경우 약간의 유류대를 지급하기로 결정하였으며, 임원회비 대납문제가 문의 차원에서 대두되고 있는데 정식으로 고발을 해오지 않는 한 양 후보자가 서로 문제를 제기하지 않기로 합의하였다. 이는 선거종료 후 후유증이 없도록 선제적인 조치로 해석된다.

한편 제34회 회장 선거에 있어 선거운동은 “남선교회전국연합회 임원이면 누구나 선거관리 운영세칙 제15조(선거운동의 방법) 제1항의 규정에 따라 ①전화, 문자(기계에 의한 다량문자 발송 금지) ②구두 선거운동 ③후보자의 명함배부를 자유스럽게 할 수 있다. 다만 임원이라 할지라도 선거권이 없는 자는 선거운동을 할 수 없다.

양 후보자의 정견정책 원문

(기호1번 윤문근)

(기호2번 유관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