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로회전국연합회 회장선거 기호1 유완기, 기호2 김현용
장로회전국연합회 회장선거 기호1 유완기, 기호2 김현용
  • 김오채
  • 승인 2021.01.15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로회전국연합회(회장 장호성)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서형욱 장로)는 1.15(금) 장로회 사무실에서 제22대 회장 선거 후보자등록업무를 종결하고 기호추첨 결과, 기호1번 유완기 장로(남부연회 하늘소망교회), 기호2번 김현용 장로(서울남연회 임마누엘 교회)로 결정하였다.

(좌)기호1번 유완기 장로, (우)기호2번 김현용 장로

 

서형욱 위원장-후보자 등록 마감 선언
제22대 회장 선거 후보자(중간)와 선관위원장 서형욱 장로(좌), 장로회전국 회장 장호성 장로(우)

후보자들의 선거운동은 선거관리 운영규정 제16조(선거운동) 제1항의 규정에 따라 등록된 후보자만이 할수 있으며 ①전화, 문자, 구두선거운동, 후보자의 명함배부 ②선거관리위원회가 주관하는 지역별 합동정책발표회나 선거일 당일 선거관리위원회가 정한 방법에 의한 정책발표 등으로 할 수 있다. 후보자 또는 그 지지자가 총대에게 금품, 향응, 숙식, 선물 등을 제공이 금지되고 타 후보자에 대한 신앙, 신분, 경력, 인격 등에 관한 허위사실 유포도 금지되며, 제16조의 정한 선거운동 이외의 방법의 선거운동이 금지된다. 한편 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1.8(금) 후보예정자의 초청간담회를 갖고 선거관리운영원 규정 제16조(선거운동) 및 제17조(선거운동의 금지) 규정을 지킬 것과 회비 대납 및 매표 행위를 하지 않으며, 특히 명절을 전후하여 선물을 제공하지 않는다. 다만 선거운동 시 식사는 20,000원으로 최과하지 않으며, 다과(음료 등)는 제한하지 않는다.의 이행각서를 징구하여 깨끗한 선거가 이루어지도록 당부하였다.

장호성 장로(장로회전국연합회 회장)는 기호추첨 업무를 개시하기 전 “하나님께서 장로회전국연합회를 세우시고 사랑해 주셔서 22대 회장선거 후보자로 영성이 풍성하고 신실한 믿음의 소유자 두분의 장로님을 세우셨아오니 다윗과 같이 하나님 마음에 합한 장로님이 선택을 받아 코로나-19로 인하여 심히 어려운 지경에 있는 감리회를 반듯하게 세우는데 쓰임 받기”를 간절히 기도하였으며, 양 후보자는 페어플레이 정신으로 선의의 경쟁을 벌이되, 깨끗한 선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여 줄 것을 특별히 기도하였다.

기도 - 장호성 장로

(양 후보자의 정책은 다음과 같다.)

*기호1번 유완기 후보자

*기호2번 김현용 후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