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온라인 생명사랑 걷기축제 & 건강체험 한마당
제4회 온라인 생명사랑 걷기축제 & 건강체험 한마당
  • KMC뉴스
  • 승인 2020.10.20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법인 <굿프랜드 복지재단>(이사장 김학중)은 10월 11일부터 17일까지 「제4회 온라인 생명사랑 걷기축제 & 건강체험 한마당」을 개최했다. 2017년부터 시작하여 4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이 당연해진 현시점을 감안하여,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10월 11일 오후 4시에 온라인 개회식으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행사가 진행된 1주일간 총 10,369명이 참여하였고, 총 21,899 km, 3천 5백만보의 걸음을 기록하며 성대히 마쳤다. 한편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건강체험 한마당>도 다양하고 유익한 컨텐츠와 이벤트로, 많은 참가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김현경 씨는 “각자의 자리에서 각자의 시간에 맞게 걸을 수 있다 보니, 더 많이 걸을 수 있었다”라며, “걸으면서 느꼈던 살아있음의 소중함을 우리 모두가 함께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행사를 주최한 <굿프랜드 복지재단>의 김학중 이사장은 “함께 모여서 걸을 수 없었지만,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안에 있는 생명 사랑의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라며, “이번 행사의 수익금은 생명을 살리는 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