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리교군선교교역자회 신년감사예배
감리교군선교교역자회 신년감사예배
  • KMC뉴스
  • 승인 2020.01.09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리교군선교교역자회 (회장 배홍성 목사)가 1월 9일(목) 오전 11시 철원교회(곽영준 목사)에서 감리교군선교교역자회 신년감사예배를 가졌다.

회장 배홍성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이날 예배는 기도 정미자 목사, 축도 이광재 목사가 맡았으며 곽영준 목사가 창 13:1~18 중심으로 "소유양식!  존재양식!"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전했다. 특히 열악한 환경에서 사역중인 군선교사들에게 개척교회 시절부터 지금까지 함께 하셨던 간증과 아브라함 삶의 존재양식(Being mode)과 롯의 삶의 양식인 소유양식(Having mode)을 전하며 눈에 보이는 것들을 좇지 않고 온전히 하나님을 신뢰하며 의지하는 삶을 통하여 승리의 삶을 전했다.

2020년을 출발하는 참석한 군선교사들은 모두가 한결같이 자신에게  전해주는 말씀으로 새기며 큰 은혜와 새 힘을받았다고 고백했으며, 예배를 마친 후 곽영준 목사가 직접 철원교회내의 역사기념관, 십자가 갤러리, 중보기도센터 그리고 전도본부센터를 직접 소개했다. 특별히 십자가 갤러리에는 곽영준 목사와 교인들이 손수 직접 만든 160점의 십자가가 전시되어 있으며, 구교회의 종탑과 종탑사이의 사용하지 않는 지붕공간을 활용해 편백나무로 중보기도센터를 만들기도 했다. 또한, 메뉴얼화 되어 있는 전도본부센터 사역은 구체적인 전도대의 편성과 조직, 활동 일지, 편제, 전도물품 등 체계적이며 조직적인 관리가 영혼구원에 대한  열정을 강력하게 전달받으며 군선교사들에게 큰 도전과 감동을 전해 주셨다.

이밖에도 군선교사들을 위하여  곽영준 목사와 철원교회 군선교회에서 이날 점심식사와 선물, 그리고 약간의 선교비를 제공했으며 함께한 군인교회 목회자들은 이에 감사한 마음으로 2020년 다음세대 사역을 위하여 군선교 정책포럼 및 세미나를 실시하여 군선교에 더욱 힘쓰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