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조유원 선교사) 선교지에서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필리핀(조유원 선교사) 선교지에서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 조유원
  • 승인 2019.12.23 2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세주 아기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는 콘서트

7년 전 4명의 꼬마 아이들과 함께한 필리핀 교육사역, 이곳 뽀락에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가기 위해 광야같은 이 땅에 믿음으로 사람을 양육하고 있습니다. 일곱해가 지난 오늘 270명의 아이들과 하나가 되어 찬양과 말씀으로 진리의 복음을 하나하나 배워가며 아이들도 학교도 더불어 성장하고 있습니다.

처음 시도하는 일들은 두렵고 떨리지만 우리안에 역사하실 하나님의 은혜가 기대됩니다. 270명의 아이들과 13명의 교사들이 두 달간 콘서트를 준비했고, 이 콘서트의 목적은 이땅에 오신 아이 예수님을 축하하기 위한 메시지이다. 아이들의 공연을 보기위해 오신 학부모들과 여러 가족들에게 들려주는 메시지였습니다. 그리고 콘서트 티켓이 약 600장 넘게 판매되었고, 현재 우리 학교(네버랜드 크리스찬 스쿨)에는 600여명의 관중을 수용할 채플실이 없어 필리핀 앙헬레스 경신감리교회(장문구목사)를 공연장으로 후원받아 공연을 진행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좋은 후원자를 주시여 내년에는 우리의 채플실이 건축되어 이곳에서 학생들의 예배와 학교의 졸업식과 각종공연들 그리고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장소로 쓰임 받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콘서트를 마치고 아이들도 새로운 도전에 기쁨을 나누었고 콘서트를 지켜 본 부모님들도 자신들의 아이들이 멋지게 준비하고 성공적인 공연을 마무리한 아이들을 칭찬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도전이라는 성취감과 부모님에게는 믿음으로 성장한 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보람을 주는 시간이였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의 공연은 모두에게 행복한 선물이 되었고, 공연을 통해 아기예수님이 이 땅에 오심을 믿고 나의 구세주로 고백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학교 설립자인 저로써는(조유원 선교사) 이 기회가 학교를 성장 시키고 더 많은 믿음의 크리스찬을 양성하는 멋진 학교가 되며 또한 이 땅, 이 민족 위해 쓰임 받는 믿음의 학교가 되길 소망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