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리교신학대학교 M.div. 총동문회 총회 및 동문의 날 개최
감리교신학대학교 M.div. 총동문회 총회 및 동문의 날 개최
  • KMC뉴스
  • 승인 2019.11.1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리교신학대학교 M.div.총문회(이하 동문회)는 2019년 11월 7일(목)~8일(금)까지 양 일간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정기총회 및 동문의 날 행사를 가졌다. 해마다 동문회에서는 1년에 한 차례 1박 2일로 모든 동문들이 함께 참여하는 동문의 날 축제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번 동문의 날 축제는 만남의 축제, 회복의 축제, 선교연결 축제, 사명의 축제 등 총 4가지 테마를 가진 축제로 꾸며졌으며 약 150여 명의 동문들과 가족들이 참여하였다.

첫날 개회예배에는 서울남연회 최연규 감독이 설교하고 김종구 목사의 집례로 성찬식을 가졌다. 이어지는 저녁 회복의 축제 시간에는 장학위원회(위원장 정성학 목사) 주관으로 M.div. 재학생 6명(신대원 4명, 목회신학대학원 2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장학금을 받은 재학생들은 동문들의 헌신에 감사하며 선배들의 뒤를 따라 헌신된 목회의 길을 가겠다고 다짐하였다.(장학금 수여자 명단 김기칠(4/6) 김한진(4/6) 유준(2/6) 이민아(2/6) 이상 신학대학원 4명 김현진(2/6) 김미현(4/6) 이상 목회신학대학원 2명)

또한 마지막 날 오전에 열린 정기총회에서는 동문회 회장으로 지난 회기 부회장이었던 서치호 목사(동부연회)가 회장에 선임되었으며 부회장에는 정성학 목사(삼남연회)를 인준하였다. 특별히 시대변화에 부응함과 동시에 여성 목회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총동문회 안에 여성위원회 설치를 의결하였다.

신임회장 서지호 목사
장학금 전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