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중앙교회,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교회 상(賞)
효성중앙교회,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교회 상(賞)
  • KMC뉴스
  • 승인 2019.11.1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중앙교회(담임목사 정연수)가 (사)기독교윤리실천운동(기윤실)에서 주관하는 “2019년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교회 상(賞)”을 지난 11일(월) 오후 2시,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에서 수상했다.

효성중앙교회는 1996년부터 시작되어 지역축제로 자리잡은 “효성1004마을축제”, 1999년부터 지역 어르신들을 초대, 식사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경로교실 및 식당, 이미용봉사 활동”, 2011년부터 연말에 쌀을 모아서 사회복지단체와 미자립교회에 전달하는 “사랑의 쌀트리”, 2013년부터 지역의 독거노인 및 원로원 목사님들에게 반찬을 나눠주는 “반찬나누리동호회 활동”을 인정 받아 수상하게 됐다. 이외 다문화 가정 섬김(김장담그기)과 샛별장학회(지역 중, 고등학교에 장학금 전달), 사랑의 집 고쳐주기, 인천지역 연탄나눔봉사, 지역아동센터 오케스트라 연습실 무료대관 등을 인정받았다.

이에 정연수 담임목사는 “기윤실은 교회가 교회답지 못한 처신을 할 때마다 신랄하게 교회를 비판해 온 대표적인 교회 감시기관입니다. 그런데 오히려 그런 기관이 교회를 칭찬하고, 교회가 참 잘했노라고 박수해 주는 상이라 더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상은 우리 교회 성도들이 꾸준히 이어온 섬김의 손길을 어여삐 보신 하나님의 위로와 응원"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앞으로도 건강한 교회의 모델을 만들어 나가는 우리 교회가 되기를 소망한다”라고 수상 소감을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