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교봉과 한교총 동자동 쪽방촌 찾아 추석 사랑나눔
한교봉과 한교총 동자동 쪽방촌 찾아 추석 사랑나눔
  • KMC뉴스
  • 승인 2019.09.09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교회봉사단(한교봉·공동대표회장 이영훈 정성진 고명진 목사)과 한국교회총연합회(한교총·대표회장 이승희 박종철 김성복 목사)이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7일(토) 서울에서 가장 큰 규모의 쪽방촌인 용산구 동자동을 찾아 ‘동자동 주민과 함께하는 추석 사랑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개그맨 출신 최형만(고양 거룩한빛광성교회) 전도사의 사회로 마술, 노래 등의 공연이 마련돼 주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몇몇 주민들은 신나는 노래가락에 맞춰 덩실덩실 춤을 추기도 했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참석한 주민 400여명에게 참치 선물세트를 나누어 주었다.

한교봉 정성진 공동대표회장은 “교회는 세상 어느 곳보다 안전한 하나님의 품안이다. 오늘 이곳에서 동자동 주민 여러분들이 참된 평안을 누리고 기쁨으로 추석을 맞기를 바란다”고 인사했다. 한교총 신평식 사무총장은 “여러분 곁에는 여러분을 위해 기도하는 한국교회가 있다는 사실을 잊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교봉은 2011년부터 매년 설날, 추석, 성탄절 등 절기를 맞아 쪽방 주민들과 함께 하는 사랑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한교봉은 9일(월) 서울 종로구 돈의동 쪽방촌의 주민사랑방을 찾아 명절선물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