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연회장로회연합회 2019년 선교대회 개최
충청연회장로회연합회 2019년 선교대회 개최
  • 김오채
  • 승인 2019.06.23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령의 능력으로 하나 되어 든든히 세움 받는 장로회

장로회충청연회연합회(회장 박웅열 장로)는 6.22(토) 온양온천교회(담임목사 정병한)에서"성령의 능력으로 하나 되어 든든히 세움 받는 장로회"란 주제로 22개 지방에서 약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선교대회를 개최하였다.

충청연회장로회연합회-2019년 선교대회 개최
충청연회장로회연합회-2019년 선교대회 개최
기수단 및 임사자 입장
개회선언-대회장 박웅열 장로
충청연회장로회연합회-2019년 선교대회 개최

2019년 선교대회는 개회예배에 이어 유성준 교수(협성대)가 마22:35-40을 통하여 "Servant Leadership의 시대적 요청"이란 제목으로 특강1, 예수아트(하늘중앙교회 어린이 국악팀)가 문화공연을, 오세관 선교사가 롬1:19을 통하여 "선교현장의 문화 이해"란 주제로 특강2, 정병한 감리사(온양온천교회 담임목사)가 행1:12-14을 통하여 "성령이여 임 하소서"란 제목으로 결단의 시간을 끝으로 모든 일정을 은혜롭게 마쳤다.

개회예배는 한상문 장로(준비위원장)가 사회, 김영숙 장로(부대회장)가 기도, 편경석 권사(청장년선교회 회장)가 성경봉독, 충청연회 사모합창단이 특별찬양, 김규세 감독(충청연회)이 시85:1-13을 통하여 “구원받은 것으로 끝이 아닙니다.”란 제목으로 설교하였고, 이상복 장로(회계)가 헌금기도, 서동훈 권사(온양온천교회)가 헌금 송하였고 유영완 목사(충청연회 전 감독)가 축도하였다.

개회예배 사회-한상문 장로
개회예배
기도-김영숙 장로
개회예배
특별찬양-충청연회 사모합창단
헌금기도-회계 이상복 장로
헌금 송-서동훈 권사

김규세 감독(충청연회)은 시편 기자는 우리는 구원 받았으나 구원자이신 하나님께 이제 우리를 회복시키시고 우리를 향한 노여움을 거두어 달라고 간절히 기도하고 있다. 이는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구원받은 것으로 끝이 아님"을 강조하는 것이다. 구원 받은 성도는 구원자 되시는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하고 계시다는 것을 삶속에서 나타내 보여야 한다. 그러나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하고 계시다는 증거가 없다는 것이 문제이며 오늘날의 교회 위기를 초래하고 있다. 여기에 모인 여러분 모두 이제부터 구원 받은 자답게 여러분 일상의 삶속에서 말씀 순종으로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하고 계시다는 증거를 나타내기를 간절히 소망한다.

설교-김규세 감독
개회예배

 

이어서 장호성 장로(장로회전국연합회 회장)가 격려사, 안선혜 장로(여선교회충청연회회연합회 회장)가 축사, 정병한 목사(온양온천교회 담임목사)가 환영사를 하였다.

격려사-장호성 장로
축사-안선혜 장로
환영사-정병한 감리사

박웅열 장로(장로회충청연회회연합회 회장)는 원로장로회충청연회연합회에 위로금을 전달하면서 충청연회와 장로회 발전과 부흥을 위하여 애써주심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였고 이번 선교대회가 새로운 패러다움이 요구되는 시대에 우리 장로들이 개 교회의 성장과 발전의 축이며 원동력으로 교회의 살아있는 중심임을 기억하고 순종과 사랑의 섬김을 배워 예수님의 참사랑을 보여 주는 대회가 되어 지기를 소망하며 참석한 분들을 축복하며 환영하였다.

격려금 전달-(우)박웅열 장로, (좌) 원로장로회장
지방회장단
광고-총무 임도순 장로
축도-유영완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