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56주년기념으로 빛을 선물한 경인교회
설립 56주년기념으로 빛을 선물한 경인교회
  • 조정진
  • 승인 2019.05.1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이사장 임석구 목사)은 "지난 12일 주일오전 11시대예배에서 평촌교회(담임 홍성국 목사)가 사순절기간 저금통 동전모으기를 통해 시각장애인 각막이식 수술비를 후원하였으며, 주일 오후 2시에는 경인교회(담임 김진규 목사)가 교회창립 56주년을 기념하여 시각장애인 각막이식 수술비를 후원하였다”고 밝혔다.

경인교회는 지난 2013년 설립50주년을 맞이하여 전교인대상 장기기증 희망등록 서약식을 진행한바 있으며, 올 해에는 시각장애인 각막이식 수술비 후원으로 생명나눔운동을 이어갔다. 이날 전달식에서 경인교회 김진규 담임목사는 “교회설립 56주년을 기념하여 주님의 사랑을 이웃에게 전하고 빛을 선물하는 기회를 갖게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히고 “이번 생명나눔운동을 통해 우리사회에 그늘진 곳에 밝은 빛이 비춰지길 소망한다”고 전달소감을 밝혔다.

한편, 평촌교회(담임 홍성국 목사)는 매 해 사순절 기간 ‘생명나눔 저금통 동전 모으기’를 통해 시각장애인 각막이식 수술비를 전달해오고 평촌교회는 올 해에도 2명의 시각장애인에게 생명의 빛을 선물하였다. 웨슬리사회성화실천본부 대표회장이기도 한 홍성국 목사는 이날 전달식을 통해 “감리교회의 사회적 성화의 전통이 오늘 한국감리교회에서 생명나눔운동으로 확산되고 있다”면서 “생명나눔을 통해 생명의 빛을 우리 이웃에 전하고, 해외 선교사들을 후원하여 복음의 빛을 전 세계에 비춰가자”며 전달 소감을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 상임이사 조정진 목사는 “어둠가운데 빛을 찾는 시각장애인들이 돈이 없어서 수술을 받지 못하는 사례가 없어야 할 것”이라고 전하고 생명나눔운동에 동참한 경인교회와 평촌교회에 각각 보건복지부 후원 공로패를 전달하였다.

*문의: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 1588-069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